무료&인디&기타/쯔꾸르 게임

여름방학에 생긴일 공략.

범쿠룽 2017. 4. 23.



생각지도 못한 농사를 하게 될겁니다.


동물들과 친해지려면요!


동물들과 친해지는 법을 알려줄게요!





동물들과의 친밀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친해지면, 아이들이 사람으로 변신하죠!


써져있는 친밀도마다 대화가 이어집니다.





그러려면 아이들에게 선물을 줘야 합니다.


그러려면 일단 땅에 씨앗을 심어서 돈을 벌까요?


집 앞 땅은 3개당 20보석에 팝니다.


오른쪽 맵으로 가면 몇 군데 더 팝니다.


보석 40개에 5칸, 80개에 10칸을 팔고 있네요.





씨앗은 집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있습니다.


이렇게 고양이가 하는 상점이 있네요.


이곳에서 모든걸 판매하고 있네요.





참고로 보석은, 미션을 해서 얻으세요.


과금을 하셔도 되지만, 미션이 쉽습니다.


설치 몇 개만 해두시고, 다시 지우면 되잖아요?


그럼 본격적인 공략을 시작해볼까요?







이 아래부터는 만나기 어려운 애들입니다.


혹은 재료가 구하기 힘든 아이들이죠.


저 맵에서 유령과 늑대가 랜덤으로 나타나요.


그리고 돼지와 닭도 랜덤으로 나타납니다.


닭고기와 돼지고기는 저 아이들에게 얻으세요.


상점에서 새총을 사와서 잡아주셔야 합니다.





  은근히 노가다가 장난이 아니었던 여름방학에 생긴일 공략이었습니다! 예상치도 못했네요. 그냥 감성적인 힐링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괜히 남자에게 설레게 만드는 게임이었네요... 뭔가 손해본걸 예감했을 땐.. 진행을 많이 해서 이미 돌이킬 수 없었네요.



어쨌거나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