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피망 뉴맞고 for kakao 깔끔하게 고!

범쿠룽 2017. 5. 5.

모바일로는 처음 해봤네요.


PC로만 몇 번 해봤는데요.


모바일로 해도 깔끔하네요.


할만합니다.



뭐, 알고 계시는 것과 다를건 없습니다!



점수당 판돈이 나눠져있네요.


그리고 친구대전도 있습니다.


뉴맞고와 맞고 룰이 따로 나눠져있네요.


두개가 무슨 차이인지는 저도 잘 몰라요.


단지 NEW에서는 조커를 사용하면


상대 피를 하나 뺏더라고요?



화면이 굉장히 깔끔하네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사운드도 깔끔하고, 재미야 뭐 당연히 맞고는 재밌고요. 이펙트도 많이 화려하거나 단순하지 않아서 적당한 것 같습니다. 거의 1년만에 해봤는데, 굉장히 재밌어서 저도 모르게 1시간 정도 붙잡고 있었네요. 시간이 순식간에 눈앞에서 삭제됩니다.



하지만 결국 이 꼴을 당하고...


전재산을 탕진하고 말았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무료 충전소를 이용해도 되고


레벨업 할 때마다 보상도 나옵니다.


여기 저기에서 머니는 많이 주네요.


모자랄 때마다 여러 방법을 사용하면 되겠네요.


PC에서 하는 것보다도 편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인생역전의 순간!



캬 이 맛에 맞고 하죠?


  이번에 피망 뉴맞고 for kakao를 통해서 처음으로 모바일 환경에서 화투를 쳐봤는데요! 역시나, 명불허전 엄청 재밌네요... 이거 조심해야 됩니다 정말. 잘못하면 하루종일 앉으나 누우나 이것만 하고 있을수도 있어요. 그런분들이 은근히 많더라고요. 나이 좀 드신 분들이 컴퓨터로 맛 좀 보시고 중독되어버리는...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