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디&기타/스팀무료게임

Heroes of Havoc : Idle Adventures

범쿠룽 2017. 6. 6.


이번 글에서 소개할 무료 스팀게임은 바로!


Heroes of Havoc : Idle Adventures !


자, 둘러볼까요~?



메인 화면, 굉장히 촌스럽습니다.


  이런 90년대 초 느낌이 나는 듯한 메인 화면인데요. 전투를 통해 성장하고, 영웅을 강화시키고 레벨을 올리는 RPG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찌된 영문인지 한글화는 진행이 되어 있어 있네요. 그럼... 가장 중요한 전투 화면을 보겠습니다.



이것은 정말 마치 모바일게임이네요.


  자동전투 시스템이며 가끔 스킬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정도의 간섭만 하면 됩니다. 그러니까 흔히 있는 모바일 방치형 게임과 다를게 하나도 없습니다. 그 시스템부터 비주얼까지 전부 비슷합니다. 아무리 스팀 안의 무료 게임 중에 한글화 된 게임이 몇 없다지만 굳이 말하자면 퀄리티로 보나 편의성으로 보나 별로 좋지 못합니다.




콘텐츠는 있어도 처음엔 못합니다.


하나 하나 잠금해제를 시켜야 합니다.



영웅을 모아서 진화시키는 것.


그리고 장비를 모으는 것.


그런 방식으로 강해지는 방식인데요...



종합적으로 추천은 못합니다.


  무료라는 타이틀이 있다고 해도 비추천합니다. 일단, 버튼을 누른 후 반응속도는 달팽이 친척 급으로 느립니다. 세월아 네월아 반응해주네요. 굳이 이런 스타일의 플레이를 하려고 컴퓨터의 용량을 사용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이런 장르를 좋아한다고 해도 인터페이스가 굉장히 불편한 편이네요. 요즘 모바일 환경에 정말 재밌게 잘 만든 것들 많은데, 혹시나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별로입니다. 하지만 나름 매력도 있네요. 판단은 여러분의 몫!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