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결혼 하기 (꽃다발 & 팬던트)

범쿠룽 2017. 6. 18.


스타듀밸리의 하이라이트!


꽁냥 꽁냥 결혼생활이죠?


꽃다발

여자친구, 남자친구 사귀기


결혼은 특정 NPC와 가능합니다.


  남성 여성을 가리지 않고, 그러니까 동성과도 가능한데요. 단지 가능한 사람들은 마지막 두칸의 하트가 검정색으로 닫혀있습니다. 하지만 호감을 계속 쌓다보면 검정색 바로 직전이 8칸을 채우면 피에르에게 꽃다발을 판매하기 시작했다는 편지가 오게 됩니다.



잡화점에 가면 단 돈 200원.


  이걸 선물로 주게 되면 이제 최대 호감도가 8칸이 아닌 10칸으로 늘어납니다. 결혼으로 가게되는 첫번째 걸음이죠! 그리고, 여자친구, 남자친구로 표현이 되고 이제는 10칸까지 꽉 채울 수 있게 됩니다. 아, 참고로 결혼을 한 상태로 꽃다발 선물을 하면 


이제 호감도 꽉 채우고


결혼으로 골인 해볼까요?


인어의 팬던트

청촌하기



결혼에는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그건 바로 인어의 팬던트인데요 일단 얻으려면 나무 300개로 고치는 해변의 저 다리 고쳐서 지나가야만 합니다. 아마 조금만 호기심 있으신 분들은 이미 열어두셨겠죠? 가보니 아무것도 없으셨다고요? 평소에는 채집물 외에는 별게 없습니다.



비가 오는 날 가볼까요?


  웬 아저씨가 인어의 팬던트를 5,000G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결혼 비용이 그렇게 비싸지는 않죠? 현실도 이러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쨌거나 비 오는 봄~가을에 찾아가시면 인어의 팬던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호감도가 가득 찬 상태로 선물!


  각자 다른 멘트로 프로포즈를 받아들입니다! 받아들인 이후 3일간 기다려주세요. 이후 촌장과 마을사람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이 진행되고, 이제 행복한 결혼생활이 시작될겁니다! 꽁냥대며 마음껏 연애질(?)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 연애질이 아니고 결혼생활이겠죠?



개성이 다른 NPC들!


  대부분의 혹은 모든 결혼 상대자는 농장의 잡다한 일들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각자 성격이 다르고 멘트가 달라서 선택하기 어려우시죠? 하지만, 나중에 이혼도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많이 고민하지 마세요! 아, 이렇게 생각하면 너무 좀 인간적인 맛이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에밀리 종교적인 것 말고 성격이 좋아서 부부가 됐네요...!


여러분도 행복한 결혼식 되세요!


스타듀밸리는 미연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