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타키온 와기가리 아케이드 게임

범쿠룽 2017. 9. 16.


평점 4.8에 호평을 받고 있어서 해봤습니다.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 타키온입니다.



대덕고등학교 안동훈 학생.


대단하시네요.




게임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화면 터치로 그냥 와리가리만 하면 되네요.


  이런 방식의 게임은 정말 많죠. 터치만으로 피하고, 피하고... 타키온 또한 그렇습니다! 딱히 크게 설명할 것도 큰 차이점은 없고, 그냥 지금까지 봐왔던 시간떼우기에 적합한 정도입니다. 큰 호평을 받아서 왜 그런지 조금 더 해봤습니다.



하이퍼 모드로 들어가자 완전...


눈알 돌아가는 난이도로 설정되어 있네요.


이걸 정말 할 수는 있나?


라고 생각하는데, 하시는 분들이 있나봅니다.



랭킹에 들어가보니 고득점이 꽤나 많네요.


  개인적으로는, 여기까지... 하고싶네요. 잠시 시간떼우기로 하고 나니 마땅히 할 수 있는게 없어지고, 그렇다고 하이퍼모드를 계속 하기에는 도전욕구가 생기질 않아서 그냥, 여기까지만 해보고 끝내기로 했습니다. 한가지 확실한건 이런 고난이도를 뚫는걸 좋아하신다면, 추천할만 합니다.


다만, 저는 여기까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