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모바일 활용/모바일 활용 & 어플

남이 보는 내얼굴 어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범쿠룽 2016. 12. 14.


나름 즐거운 어플입니다.


  가끔 이런 생각을 하실 때가 있을 겁니다. '내 얼굴은 남들에게 어떻게 보일까?' 사실 저희가 거울을 직접적으로 볼 때와 남들이 보는 얼굴은 다릅니다. 그래서 우리들은 남들이 보는 내얼굴을 정확하게 확인할 길이 마땅히 없죠? 뭐, 물론 좌우가 반전되어 있는 사진 속에서 확인하는 것도 물론 가능하지만 그건 결과물로 나온 걸로 확인을 하신 것이고... 실시간으로 이 어플을 사용해서 확인 해보세요. 그 전에...



제작하신 분이 설명하는 원리입니다.





뭐 저렇다고 합니다.


좌뇌가.. 우뇌가...


잘 모르겠네요.



  아래 보시는 것처럼 좌우가 반전이 되서 내가 보는 내 얼굴과 남이 보는 내 얼굴을 비춰주는데요. 핸드폰은 보통 정중앙에 카메라가 없기 때문에 정확하게 반전시키자마자 바로 나오는 얼굴이 남이 보는 내 얼굴은 아닐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확하게 확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조금만 더 봐주시면 됩니다.





  위쪽을 보시면 중앙쪽에 재생 버튼이 있죠? 저부분에 원래는 정지 버튼이 있습니다. 멈추게 한 뒤에 반전을 시키면 조금 같은 각도에서의 차이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자리에서 반전시키니까 뭔가... 아예 다른각도가 되어버려서 훨씬 더 달라져버러서 흠칫 하는데 이렇게 하면 그래도 상상한만큼 다른 얼굴이 되네요.



  아무튼 이 어플은 굉장히 재밌는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이쁘장하신 분들, 외모에 관심 많은 훈남분들이 잠깐 놀이용으로 쓸 수도 있지만 여성분들같은 경우는 화장하고 다른 사람에게 비춰지는 모습을 간단히 확인하기에 좋지 않을까 합니다. 굉장히 간단하고 단순한 구성이라서 이외에 크게 할말이 많은건 아니지만 잠깐 시간떼우기로도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