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고양이초밥 넘나 귀여운 냥이 쌓기!

범쿠룽 2017. 11. 9.

쌓을게 없어서 이걸 쌓다니...

넘나 귀여워 죽겠네요.


귀여움에는 환장하는 저같은 사람은

이런건 저도 모르게 일단 다운받네요.



귀여움 면역력 제로의 저에게는..

너무나 자극적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그거하나만으로

재미를 보장한다고는 확신 못하겠네요.

그래도 넘나 귀여워..



참 먹고싶지 않은 초밥이네요.

평생 보관하고 간직하고 싶네요.


다만 우리는 이걸 먹지도..

보관하지도 않을겁니다.


단지 쌓을 뿐입니다.



위처럼 타이밍에 맞춰서 떨궈서

맞추는게 전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나름 은~근히 재밌긴 하지만

조금 식상한 면도 있긴 하네요?




쌓다 삐긋하면 한방에 끝납니다.

인생 한방이라는 교훈을 주네요.


뭐... 사실상 이게 전부이긴 합니다.

나름의 맞추는 재미가 있기도 하고

쌓아놓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끝을 내면 기록과 코인을 줍니다.

이걸로 냥이들 구입도 되네요~?



아, 아니 고양이초밥이요!

쌓기 더 편한 귀요미들을 팝니다.


면적이 넓은애들 사두면 좋겠네요?

뭐... 소개할만한건 요정돕니다.



보너스 컷.


  굉장한 귀염력으로 절 사로잡았지만, 오래 잡을 수는 없었네요. 지속적 플레이 할만한 콘텐츠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잠깐 심심할 때 즐길 수 있는 정도의 포지션에 있긴 합니다. 다만 메인 콘텐츠조차 하다보면 금새 질려버릴 정도까지만 만들어둬서 조금 아쉽습니다.


비주얼만 보고 키우거나 하는 줄...

약간 낚인 듯 싶긴 하지만

눈 호강 했으니 됐습니다!


귀염력 넘치는 고양이초밥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