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게임 단편 공략

던그리드 다운 가격 사양 알아보기 (링크)

범쿠룽 2018. 2. 24.

국산 액션/아케이드/로그라이크

2D 횡스크롤 게임이 등장했네요!

타격감이 꽤나 좋은 편이네요~!

용사가 되어 도와주고 싶지 않다해도

그냥 지나가고 싶다고 해도...

도와주게 되는 그런 마을로 가볼까요?


오랜만에 한국 제작자가 만든

꽤나 재밌는 스팀게임을 만나보네요!

다운 링크와 가격, 사양을 살펴볼겠습니다.


던그리드 다운 링크


던그리드 스팀 링크

아래는 혹시 몰라 준비한

'스팀' 다운받는법

회원가입 방법

결제 방법들


던그리드 가격 가성비!


가격은 10,500원으로 형성이 되어

그렇게 비싼 값은 아닙니다.

게임 자체도 할만하기 때문에

이런 장르를 좋아하시면 지르세요~!



당연히 국산이기 때문에 한글 지원!

처음부터 한글화가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맘에드는건 유머코드가 다른 해외게임들과 다르게 생활 밀착형으로 되어있네요. 예를들어 음식에 비빔밥이 있다거나... 뭐 그런 느낌적인 느낌들이 한국인에게 잘 맞게 설정되어 있어서 대놓고 제작자는 한국인이다! 라는 느낌을 뿜어대는 경향이 있어 반갑기도 합니다. 게임 자체가 완성도가 낮지 않아서 흡연자분들은 담배 2.5갑을 덜 피시고, 비흡연자 분들은 커피2~4잔 가격 혹은 라면 10개 덜먹으면 살 수 있습니다.


쓰다보니 의외로 큰돈이었네요.

어쨌거나 사면 후회 안할껄요..?

아마도...


던그리드 사양


사양은 콧방귀 나올 수준입니다.

사실 뭐... 정말 35년 된 그런 초 극 저사양

컴퓨터만 아니면 돌아갈 것 같네요.

그렇다고 퀄리티가 낮지는 않고요~


아마 제가 15년 전에 쓰던 컴퓨터를

지금 분해를 해놓은 상태인데..

다시 조립해서 이 게임을 돌리면

충분히 될 것 같네요.

그렇다고 퀄리티가 낮지는 않고요~


마무의


국산 스팀 게임이라는게 참..

가뭄에 콩나듯 나오는 경향이 있어

'국산' 자체로도 큰 메리트가 느껴지고

게다가 2D 횡스크롤을 좋아하는 저로썬

꽤나 크게 끌리는 게임이었네요!


  추천할만한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던그리드같은 아기자기하면서도 컨트롤을 요하는 장르는 '의외로' 잘 나오지를 않아줘서 꽤나 유니크한 느낌을 줍니다. 로그라이크 요소도 적당히 있어줘서 좋았네요. 이후 이 게임 관련된 몇가지 포스팅을 더 할 예정이니 다음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