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피파온라인

피파온라인4 수수료 계산기 두드려보자!

범쿠룽 2018. 6. 9.

아아... 돈을 아무리 벌면 뭐하나!

우리에겐 수수료가 있는데!

라는 생각을 하게 할정도로 비싼 그것.

바로 피파온라인4의 수수료입니다.


기본적으로, 40%의 수수료를 떼어갑니다.

그러니까 100만원이라면 40만원

1000만원이라면 400만원...

1억이면 4000만원...

10억이라면 4억을 가져가는...!

그런 으마으마한 녀석이랍니다!

거기에서 할인을 쬐금 받을 수 있습니다.



탑 클래스의 경우 수수료의 20% 할인

PC방이라면 30% 할인율을 받습니다.

두가지는 중복되어 최대 50% 할인이 됩니다.



수수료 계산기 사용하기


위는 피파온라인4 인벤 페이지입니다.

사용법은 아래에!



PC에서는 위와같은 화면이 뜨게 되어있고

모바일에서는 보라글씨로 계산기

라고 적혀있는게 보이실 겁니다.


우측 상단의 추가를 눌러서 위처럼 나오면

'금액 입력'에 올린 금액을 올린 뒤

PC방, VIP(탑 클래스)를 선택, 해제하면

이제 받을 금액이 나타나게 됩니다.



639,000원에 팔면

434,520원을 받는 미라클!

내가 이럴려고 현질까지 했나 자괴감 들어...

피파온라인4 과금한 후기

궁금하신 분들은 윗 글도 참고하세요~



깨작깨작 팔면 깨작깨작 떼어가고

거하게 팔면 거하게 떼어가고...

PC방 할인율이 과금 할인보다 높다니...

집에서 하는 유저는 오늘도 이렇게

살짝의 개빡침을 느낍니다.


  이렇게 해서 수수료가 아까워서 다시 강화를 하고 터지면 더 심한 손해를 보고... 피온4.. 아니 이 시리즈는 유저에게 돈을 쉽게 벌게 해주지를 않네요. 어쨌거나 이번에는 피파온라인4의 수수료 계산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나중에 큰 거래를 하게 되면 PC방에 가야하는 걸까요... 피온4의 포스팅이 대충 끝나면 피파18로 그냥 넘어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쪽동네도 비슷할 것 같아서 일단 보류해야겠네요. 수수료 40%면... 거의 반인데 정말 안구에 습기가 찹니다. 피파온라인4는 글을 쓸때마다 징징거리게 되네요. 오랫동안 시리즈를 떠나서 게임을 즐기기만 했는데 이 동네에선 그게 잘 안되네요. 어쨌거나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