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비밀의숲 단단한나무,고사리,목어까지!

범쿠룽 2017. 4. 18.



이름부터 신비로운 비밀의 숲.


이곳에는 굉장히 유용한게 많~습니다!


스타듀밸리 세상 노다지 땅이죠!


하지만...




가기 전에 꼭 준비해야할 준비물이 있습니다!


바로 강철 이상까지 업그레이드한 도끼!


그리고, 검 한자루가 필요합니다.


(몬스터가 있습니다)


(약체 슬라임)





비밀의숲 위치에 가면 커다란 나무가 있네요.


저걸 부수려면 꼭 강한 도끼가 필요합니다!


아, 위치는 보시는 것처럼 마법사의 탑 위쪽입니다.


한번 들어가볼까요?





일단 가장 눈에 띄는건 바로 이것.


단단한나무를 얻을 수 있는 밑둥이 있네요.


무려, 매일 매일 리젠이 됩니다.


하루 얻을 수 있는 단단한나무는 12개.


위쪽에서 8개.


그리고 숲 사잇길로 지나서 4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깊은쪽 물가 이전에 아래로 가보세요)


(나무들 사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사리!


번들용으로 꼭 필요한 고사리도 있네요.


여름 전용 채집물입니다.


음.. 고사리를 애타게 찾으시나요?


그런데 여름을 지나쳤나요?


그럼 금요일, 일요일에 나타나는...


돼지마차를 노릴 수밖에 없겠네요.





그리고 끝부분 위쪽엔 이 동상이.


이 동상에게 스위트 잼 베리를 주면?


무려 스타드롭을 줍니다.


(에너지 최대치를 34 상승시켜줌)



  스위트 잼 베리는 비밀 상점인 돼지 마차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열매 혹은 씨앗으로 살 수 있고 가을에 24일간 성장해서 만들어집니다. 사실 에너지 최대치 34가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매일 매일 기본적으로 더 많아지는 거니 엄청난 이득이겠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곳에서 낚시를 하면 목어가 나옵니다!


이 지역에서만 나오는 특수 물고기죠!


그 외 잉어와 메기도 나옵니다.


물론 메기는 비오는 날이고요!



  이렇게 좁은데 이렇게 많은 것들을 주다니 축복의 땅이네요? 저도 마굿간 짓기 위해 단단한나무가 많이 필요했었는데, 너무 좋네요. 게다가 플러스로 고사리와 목어까지 이렇게 한큐에 얻었으니 번들 완성도 좀 더 앞당겨질 것 같네요! 스타듀밸리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 중 첫번째가 아닐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