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파란닭 얻는법.

범쿠룽 2017. 5. 14.


이번에는 조금 특이한 녀석인데요!



바로 이렇게 파란닭이 있습니다!


유니크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별로 갖고싶지는 않네요.



구하는 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1. 쉐인과 호감도 8 이상을 만든다.


2. 마니의 농장으로 가준다.


3. 쉐인의 닭덕후였던 모습을 지켜본다.

(이 술주정꾼이?)

...그와 결혼하면 닭도 함께 온다고 한다.


4. 그 이후 닭은 구입하거나 부화시킵니다.

무조건 나오는건 아닙니다.

25%정도의 확률로 생성이 됩니다.


  매일 맥주만 마시는 녀석이 이런 모습이 있었다니... 은근히 귀엽네요. 근데... 얘는 수염자국이 너무 강하고 매일 술만 퍼마셔서 좀 무서워서 친해질 마음이 잘 안들지만 친해지면 이만큼이나 친절한 녀석도 없네요. 맥주만 퍼주면 쉽게 친해질 수 있는 단순한 녀석.


그래도 쉐인과는 친하지가 않아서...


이미지를 가지고 와서 대충 붙여봤는데...


별로 갖고싶지는 않네요.


  색깔이 달라서 낳는 달걀이 다른것도 아니고 똑같다고 합니다. 굳이 뭐 색깔 다른 것 말고는 없지만, 형형색색의 닭장을 만들 수 있다는 점! 하지만 후반에는 매일 알을 낳는걸 수확하는건 귀찮아서 우리 농장에서는 모두 팔렸다는 점... 정든 닭들을 저는 떠나보냈습니다. 이 다음 글은 마지막 희귀동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