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레드브로즈

레드브로즈 공략 15챕터 비밀장소 포함!

범쿠룽 2017. 5. 29.


드디어 여기까지 왔네요!



  15챕터에서는 전투 컨트롤, 스킬 사용, 함정 사용을 지금까지 배웠던 이상으로 응용해서 사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왠지 지금부터가 진짜 레드브로즈가 시작이 된다는 느낌이 드네요! 굉장히 난이도가 상승됐지만 그래서 더 재밌다고 할 수 있는 레드브로즈 15챕터 공략을 시작합니다! 이전보다 많~이 어려울테니 멘탈 잡으시고 따라오세요! 아, 쟁여둔 보석을 조금 사용하셔야 더 수월하실거에요~!


레드브로즈 공략 15챕터

15-1

8명 이상 생존하기

몬스터 60마리 처치하기

비밀장소 1군데 발견하기

전투 컨트롤을 잘하셔야 합니다.


15-1-1

2분 30초 안에 탈출하기.

아, 정말 어려운 곳입니다.

연습이 필요한 곳이죠?

타이밍 잘 보시는 것도 중요하고요.

레버 구간에서 침착하시고요.

못 깰 정도는 아닙니다.


15-2

비밀장소 1군데 발견하기

모든 몬스터 처치하기

감옥에서 10명 구출하기

함정을 정말 잘 써야하는 곳입니다.

스킬 또한 잘 써야 하고요.



15-3

감옥에서 10명 구출하기

함정으로 10마리 처치하기

8명 이상 생존하기

함정에 주의해야 합니다.

적을 잡기도 해야하지만...

쫀쫀하게 함정이 있으니까요.


15-4

스킬로 40마리, 함정으로 16마리.

10명 이상 생존하기 목표.

여기 또한 함정을 잘 쓰면 쉽습니다.

스킬은 그냥 초반에 달성 가능하고요!


15-5

모든 몬스터 처치, 함정 5마리 처치하기

감옥에서 4명 구출하기

완전 조심스럽게 진행해야 합니다.


15-6

5분 안에 탈출, 함정 10마리 처치하기.

12명 이상생존하기 목표가 있습니다.

마지막이라 쫄았지만...

예상보다 쉽게 깬 구간이네요.

조금 연습이 필요하기도 하네요.



이렇게 15챕터도 끝났네요.


  뭐 하나 한번에 깰 수 있는 곳이 없던 곳이네요. 이제부터 진짜가 나타났습니다... 여기까지 공략을 진행하면서 하루에 1개씩 하는게 목표였지만, 15챕터에서는 그게 깨졌습니다. 이것만 잡고있는 것도 아닌데 하루만에는 전부 완벽하게 깨지를 못하겠더라고요. 지금까지 무료 용병 고용만 사용했었는데, 여기에서는 지금까지 모은 보석을 조금 사용하게 됐네요. 이 다음 챕터가 아~주 기대가 되네요. 16번째는 과연 어떨지! 업데이트 이후, 따라가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