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대기실 아이템 얻기!

범쿠룽 2017. 9. 11.


의외로 많은 분들이 오해하고 계시는...


대기실 영구 아이템 괴담을 알아보겠습니다.


몇 몇 분들은 대기실에서 사람들이 무기를


대기실부터 가지고 있다고 오해를 하고 계시던데..


  배그가 인기가 많은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지갑전사 혜택이 없다는 것! 의도적이든 아니든 이런 형태가 될 수 있고 이렇게 큰 사랑을 받는 이유는 바로 게임에 과금을 한다고 해도 좀 더 멋있어지거나 엄폐에 조금 좋다는 정도만 있지, 별 의미가 없는게 사실인데! 그런 배틀그라운드에서 고유 아이템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아주 가끔 계신 것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대기실에서는


(통칭 시작섬)


위처럼 탁자들이 놓여져 있는데요.


저기로 가볼까요?



이곳에 대부분의 장비들이 있습니다!


조금만 늦게 가도 다 쓸어가버려서


아무것도 없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래서 은근히 치열한 저 곳...




얻은 무기로 깽판을 치다보면


대기시간이 후딱 지나가서 참 좋고...


화염병 등으로 난리가 나는 광경을 볼 수 있죠?



저는 그래서 항상 처음 시작하면


일단 탁자로 뛰어갈 준비부터 합니다.


정말 쓸데없긴 한데, 잠시 샷발도 점검하고


연습도 되서 이상하게 어떻게든 얻고 싶거든요.



잠깐의 여유를 활용해서 샷발을 점검하세요!


사실 배그 대기실은 재밌는 광경이 많죠


  음성을 켜두면 아주 별천지 세상 사람들이 다 모여 있네요. 국적 불문 19세 이상이라면 나이 불문으로 즐기고 있기 때문에 전세계의 유행가가 흘러 퍼지고 많은 언어들이 귀에 박히는 것도 하나의 재미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가끔 여기에서 지렁이 기차 놀이도 하고... 뭐 어쨌거나 이 장소도 나름의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쨌거나 의외로 오해는 이렇게 해결!


대기실부터 유지되는 아이템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