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모바일 활용/스팀 (STEAM)

스팀 핸드폰결제 (휴대폰 & 모바일) 방법

범쿠룽 2017. 11. 5.


굉장히 간단한 구입법입니다!

스팀의 핸드폰결제를 알아볼게요!


17년 11월 기준 약 2~3달 전까지만 해도

안되던걸로 기억하는데

모바일 결제 항목이 생겨있네요!


어쨌거나 휴대폰으로 게임을 사는법!

알아볼까요?



클릭 앤 포인트를 사랑하는 1인으로써

이번 할인은 지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겸사겸사 핸드폰결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버리고~


찜 & 장바구니 사용법


장바구니와 찜을 사용 안해보셨다면

위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제 직접 사용을 위해 구입하겠습니다.



수단을 모바일 결제로 해주세요.


넘나 넘나 간단한 것!


카드로 할 때보다 훨씬 간단하네요.


스팀이 편해진 것 아주 칭찬합니다.



마지막으로


Contiune to Degica를 눌러줍니다.



스팀도 여타의 핸드폰결제와 똑같이


통신사, 전화번호를 누르고 주민번호를 누르면


이제 다음 단계로 이어집니다.



??

아, 참고로 소액결제를 잠궈뒀다면

위같은 에러가 뜨며 실패가 됩니다.

내가 언제 이걸 잠궈뒀었지...?



그럴 땐 소액결제 정지를 풀어주세요.


각 통신사별로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정지를 풀어주세요.



실패를 안했다면 이렇게 바로


인증번호를 전송받을 수가 있습니다.


다음을 눌러주면 완료가 됩니다.



이제 완료가 됐습니다.


설치를 진행하면 끝!



게임 목록에 11개가 더 추가됐네요.


빌어먹은 연쇄할인마...


  어쨌거나 스팀의 핸드폰결제를 봤습니다. 모바일로 구매시에는 수수료가 없는 것으로 보이고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네요. 단 한가지 휴대폰 결제의 경우는 뭔가 다음달 청구서가 나올 때 사기당하는 기분이 드는 경향이 있기는 하지만, 뭐 그래도 비싸지 않게 평소에 사고싶던 게임을 샀습니다. (사실은 사고싶던 것 2개와 9개의 모르는 녀석들)


빌어먹을 연쇄할인마...

끼워팔다니...


사실은 이득본 기분이 들어서

딱히 불만은 없긴 하네요.


어쨌거나 여러분도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구매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