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오버워치

오버워치 삭제 제거 재설치 안될 때?

범쿠룽 2018. 1. 10.


여러가지 오류나 개인사정으로 인해서

오버워치 삭제 제거를 진행해서

재설치를 해야하는 분들이 꽤나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게 진행이 잘 안되거나...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은걸로 확인됩니다.

그래서 기초적인 포스팅이지만 해보겠습니다.

요즘들어 아주 기초만 건드려서 재미없네요



일단, 아주 간단한 문제이지만

배틀넷 화면에 삭제버튼이 없어서 찾고계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오버워치 삭제 제거

재설치 방법?


바탕화면 좌측 하단의 설정으로 이동해서



앱 항목으로 이동하세요.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되어있을수도 있겠네요.



오버워치를 찾아서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진행이 안된다면...

아마도 배틀넷이 켜져있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컨트롤+알트+딜리트키를 사용해서

작업 관리자로 이동해 관련 프로그램을

싸그리 종료해주고 진행해주세요.



혹은 우측하단에서 앱을 그냥 끄신 후

다시 시도해보시면 되실 겁니다.

그 외의 희귀한 오류들은 나오는 메세지를

검색해보셔서 해결하셔야 할 것 같네요.



별 것 아닌 하찮은 포스팅이었네요.

솔직히 요즘들어 갑작스런 슬럼프네요.

즐거운 내용의 글을 좀 쓰고 싶은데...

게임 내부적인 내용을 쓰려면...

아직도 정해둔 글들이 한~참 남았습니다.


  나름 스케쥴을 정해놓고 계획적으로 성장시키고 싶어하는 블로그이기 때문에 요즘들어 새로 시작한 게임이 많아서 내용이 계속 겹치네요. 그래서 넘나 지겨운 반복이지만, 이 과정을 꼭 거쳐야 더 단단하게 포스팅들이 쌓일 것 같아서 나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딱히 이 글을 읽으실 분은 없겠지만 그냥 혼자서 주절주절해서 스트레스를 좀 발산하려고 써봅니다.


빨리 오버워치 삭제 제거 재설치 이런거 말고

컨트롤이나 캐릭터같은걸 제대로 둘러보는

그런 즐거운 내용으로 넘어가고 싶네요~

부지런히 넘어가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