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디&기타/쯔꾸르 게임

동전줍는 징징이 17금 이색 병맛.

범쿠룽 2017. 3. 13.



  지금까지 소개해드렸던 쯔꾸르는 대부분 감동 코드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특별히 병맛으로 중무장한 녀석을 들고 와봤습니다. 제목에는 17금이라고 써 놨지만 제 기준이고... 어떤 분들은 19금이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확실한건 태어난지 6000일 이하이신 분들 혹은 보수적인 분들은 정신적으로 못 받아들일 수 있을 가능성도 충분히 있겠네요. 왜 이렇게 얘기하냐고요? 아래를 보시죠...





일단은 해맑게 웃고있는 징징이가 보입니다.


이 녀석 아시죠?


스펀지밥의 가장 최측근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그가 일하는 가게의 사장 집게사장...


그 녀석이, 오늘 상태가 이상합니다.


바... 발정이 났다고 하는데요.


아니... 왜 암컷을 찾지 않고...


징징이를 따라오기 시작하는 집게사장!


엄청난 공포가 엄습합니다.





엄청난 집착을 보이며 따라붙는 사장.


우리는 그의 노리개가 되지 않기 위해...


빨리 동전을 줏어서 1000원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스펀지밥에게 가게 키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참고로 도망 중 앞으로 맞닥드리는건 괜찮습니다.


앞모습으로 마주치면 스턴을 걸 수 있는데요...


하지만... 뒤를 보여주면 안됩니다.


엄청난 일이 생겨버리니까요.





집게사장에게 걸렸으면?


화장실로 들어가면 됩니다.


금붕어 기억력인지 화장실에게 들어갔다 나오면?


다시 추적을 멈추고 어슬렁 돌아다닙니다.





천원 모으는게 귀찮아서...


가게 카운터에서 돈을 훔쳐봤습니다.


환장하게 빠른 사장의 추적...


저는 뒤를 보이고 말았습니다...


여러분은 잘 피해보세요...


제작자 블로그 가기


위 링크로 가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어쨌든 결국 3가지 엔딩이 있는데요.


정말 너무나 공포스러운 게임이네요.


여러분은 이 공포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이렇게 세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올려드릴까 하다가 그건 너무 스포성이 과해서 아예 게임을 할 이유를 없애버릴까 그냥 분기점만 올려드리겠습니다. 어쨌거나 나온지 꽤나 됐지만 저는 최근에 알게 되서 적잖은 충격을 안게 됐네요. 그래도 즐겁게 잘 했으니 만족합니다! 아직 안해보셨으면 2,30분이면 모든 결말을 충분히 볼 수 있으니까 한번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