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에이지 오브 2048 (Age of 2048)

범쿠룽 2017. 4. 20.



신박한 아이디어!


즐거운 플레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처음보는 형식의 플레이 스타일이네요. 그렇지만 시작 5분 안에 적응하고 집중하게 됩니다. 그... 뭐라고 하나요? 어릴 때 하는 판에서 조각 옮겨서 맞추는 퍼즐... 그게 발전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물론 많이 다르지만요)





우리의 목표는 좁은 땅에 문명을 세우는 것!


같은 블록끼리 맞추면 더 커집니다.


그걸 또 맞추고, 또 맞추고!


(마치 표창키우기, 비둘기 키우기.)


단지 좁은 땅에서 머리 써서 맞춰야 합니다.





제대로 이해하시려면 위 영상을 보세요!


이것만 기억하세요.





사실 굉장히 간단합니다.


그냥 이동시켜서 발전시키는 건데요.


한가지 기억할건...


한번 이동시키는 방향으로...


모든 블록이 함께 움직입니다!


그리고 움직일 때 마다!


가장 후진 블록이 1개씩 생성됩니다.


이것만 기억하면 끝이에요~!


그렇게 반복해서 가장 큰 건축물을 건설하세요!





그렇게 잘 하다보면 랜드마크를 건설!


첫번째 파트는 모아이 석상이네요.


이 이후에도 중세시대, 현대시대 등이 있어요.


점점 난이도가 상승합니다.


그런데 그렇게 호락호락 하지는 않다는 것!





하다가 더 이상 움직일 수 없는 경우도...


좁아 터진 땅덩어리에서 발전하려니...


하다보면 움직일 공간이 없어집니다.





랭킹 도전도 가능하고, 넘어갈 수도 있네요.


조금 여유치 않으면 아이템도 사용 가능합니다.


(저도 하다 막혀서 아이템 사용해서 깼네요)



   굉장히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네요. 저 좁은 판 안에서 저런식으로 머리 쓰게 만드는 퍼즐은 처음 보는 종류네요. 게다가 재미도 있고 몰입감도 있습니다. 킬링타임으로도 좋고, 집에서 심심할 때도 즐길 수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