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소녀키우기 해커ver.

범쿠룽 2017. 4. 19.



부제목이 해커 키우기라고 되어 있는데.


메인 이름을 저렇게 해야 했을 듯 합니다.


어쨌거나 굉장히 간단한 플레이를 지향하네요.


마땅히 어려울게 없습니다.


굉장히 간단함을 지향하는 클리커네요.


(굉장히 잘 만들었다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클리커/방치형입니다.


아래 SYS TEME로 초기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그 뒤에 돈을 모으면 코스튬, 펫을 구매하고요.


그 후에 용병을 고용 해줍니다.


오른쪽 상단쪽 피버 아래에 핸드폰 모양이 있죠?


그곳에서 용병을 고용할 수 있네요.





처음에는 터치를 올려주고, 서버를 삽니다.


다른 업글까지 몇시간이면 다 올릴 수 있습니다.


물론 터치와 자동수입은 계속 올릴 수 있는데요.


몇 몇 제한이 있는건 굉장히 쉽게 올라갑니다.





그 후에는 코스튬을 구입해 주시고요~


귀여운 것들이 많으면 좋겠으나 4개 뿐!





펫도 고용합니다.


굉장히 초보자가 하기에 어렵지 않네요.





마지막, 용병 고용까지!


지그까지 나온 콘텐츠는 여기까지 입니다.



  굉장히 인터페이스가 간편하고, 확실히 할만한데요! 단지 현재 콘텐츠가 너무 적어서 유저를 길게 잡아두지를 못할 것 같네요. 인터페이스 그래픽 모두 괜찮은데.. 아쉽네요! 업그레이드 종류만 좀 많았으면 몇 배는 더 즐겼을 텐데요.



개발자는 분발중인 듯.



  콘텐츠만 많으면... 아니, 업그레이드 종류와 상향치만 좀 늘어나면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유저의 댓글에 바로 바로 반응하며 업그레이드를 준비중이라는 반응을 보이는 것 봐서는, 발전 가능성이 있을 것 같네요! 조금 기다려보고 나중에 해봐야겠네요!



확실한 건, 잘 만들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