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신고, 고객센터 문의법?

범쿠룽 2017. 9. 2.


자... 하아... 한숨부터 좀 쉴게요.


배틀그라운드에서 문의할 일이 생겼다.


라고 가정한 상태에서 진심으로 몰입하고.


고객센터에 신고를 한다는 시뮬레이션을...


한 번 해봤습니다... 아... 벌써 열받아..



가정상황.


  간디메타로 집안에 틀어박혀 있던 범쿠룽. 갑자기 빨간티 군단 10여명에게 순간적으로 쌈싸먹혀 반항할 의지조차 떨어져 있는 상황. 이 상황을 어떻게 타개할까 하다가 수류탄을 들자, 바로 학살을 0.1초 사이에 당해버리고, 그 짧은 순간에 당한 일은 굉장한 화병을 유발하지만... 이거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까요! 신고를 해야하는데! 이거 어떡해! 너무 열받아! 화딱지가 나!!


물론, 저는 그런 경우가 없었지만요.



일단 가장 간단한 방법...


용서하는 마음으로(?) 


죽인 플레이어를 신고버튼을 눌러줍니다.


후에 어떻게 처치가 되는지...


확인이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제가 신고랑은 친한 사람이 아니라서...


  이 방법은 사실상 별 증거가 없을 시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그냥... 만약에 이짓을 그 사람이 너무 많이하면 다량의 신고가 쌓이는 방식으로 처리가 되는게 아닐까 예상은 해볼 수 있겠는데... 솔직히 100% 이 화병을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기능이라도 있는게 어딘가...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옆 동네 오버시계처럼 거침없는 막놀림으로 하락세를 겪지만 않길 바랄 뿐입니다...


그렇게 생각하니, 유저 관리가 정말...


엄청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배틀그라운드 고객센터 주소


위 주소로 가서 배틀그라운드로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위처럼 아주 친절하게도 영어로 뭐라고 뭐라고 하네요. 아주 친절해보이기는 하는데, 저는 한국어권 시민자로써... 굉장히 불편하네요. 뭘 눌러야 하지... 하다가 일단 편지를 보내는 듯한 그림이 그려져있는 contact Support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계속 계속 잉길리쉬의 역습이 계속되지만, 우린 괜찮아요. 학교다니면서 영어 공부를 몇 년을 했는데...



그런거 소용은 없었지만...


어쨌거나 페이스북 로그인이 되네요!


안심하며 눌렀습니다!


혹은 회원가입을 해서 로그인 해주세요.


참고로, 저는 가입창을 못찾았습니다.


무려 30분동안 홈페이지를 찾아봤으나...


저에겐 역부족이었습니다.


나 바본가봐요.



이 화면이 나오면 항목을 골라주세요.


그 뒤 정확한 문의사항과, 증거자료를 제시.


글을 보내면 됩니다.


아마 한국어로 문의를 해도 괜찮을겁니다.


  그냥 가정이었지만, 배틀그라운드는 고객센터를 찾는게 굉장히 힘드네요... 일단 찾으려면,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를 거쳐서 고객센터로 가도, 한국어는 지원을 안해주고... 카페를 찾아가보니 건의사항 이런건 있어도 신고기능은 없고... 어쨌거나 지금은 굉장히 불편한 것 같아요. 참고로 블루홀 홈페이지에는 전화번호도 안 나와 있습니다. 그러니까, 마땅한 방법이라는건... 저 영어 고객센터 뿐이라는 것처럼 느껴지네요... 그 외 방법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어쨌거나 내가 뭔가 일을 당했다면...


굉장히 귀찮은 작업이 될 것 같네요.


만약 뭔가 억울한 일이 있으시다면...


파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