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배틀그라운드

배그 배틀그라운드 캐릭터 변경 & 여캐 남캐 성별 차이

범쿠룽 2017. 9. 18.


이번에는 캐릭터 변경 그리고....


배틀그라운드의 여캐와 남캐 성별의 차이를 보겠습니다.


일단은 캐릭터 변경하는 방법부터 알아볼까요?


자, 어느 순간 남캐가 질렸고...


그리고, 이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남자보다 여자가 보통 몸이 더 작으니까 은폐면에서 유리하지 않을까? 뭐... 결론부터 말하면 배그 내에서 여자와 남자의 능력치 차이는 없습니다. 주먹 파워, 들 수 있는 무게 등은 모두 같으므로 능력 때문에 바꾸는법을 찾으신다면, 뭐 굳이 안바꾸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단지, 조금 다른 것도 있습니다.


일단은 CUSTOMIZATION으로 이동하세요.


메인 화면 상단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상단에 보면 2번째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APPEARANCE (어피런스)


외모 변경 항목으로 들어가주세요.



(위는 정식버전 이전 화면)


게임 처음에 골랐던 성별, 인종, 피부색, 헤어


위 네가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비용은 3000BP으로 비싸지는 않습니다.


  사실 배그의 캐릭터들은 개성이 엄청 많은건 아닙니다. 선택지가 많지는 않은 편이라서 대부분 비슷비슷한 경우가 많고 개인적으로는 외형보다는 좀 더 눈에 덜 띄는 상태로 만들려고 해봤습니다. 아주 미세하게 몸이 얇은 여캐가 좀 더 눈에 안띄지 않을까 해서 일단은 바꿔봤습니다.



어쨌거나 저는 성별을 여자로 바꿔봤습니다!


피부색은 좀 더 건강한 색으로 바꿔서...


조금 덜 눈에 띌 수 있는 색으로 해봤습니다.




일단은 흰색 옷을 입고 있지만...


평상시에는 회색빛을 입어서 더 눈에 안보입니다.


  성별을 바꿔본 소감을 말해보자면, 아무 소용이 없다는 정도...? 배틀그라운드 캐릭터들은 여캐든 남캐든 키와 면적이 비슷합니다. 다만 여성이 좌우로 아주 조금 얇은 느낌이고, 앞뒤로는 조금 돌출부위(?)가 있다는 정도인데... 거의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겉옷을 입고 보면... 확실히 여캐가 작긴 합니다.


아주~ 아주~ 미세하게 덜 눈에 띄겠네요..



피부색도 뭐 비슷합니다.


배경에 따라 위장이 잘 되는 색이 있으니까요.


  어두운 색, 밝은 색 중 어느게 좋냐고 하면... 그래도 어두운 쪽이 덜 눈에 띄는건 맞는 것 같네요. 배경과 비슷해야 눈에 잘 안보이기 때문에 사실상 자기장 범위를 예상할 수 없는 배틀그라운드 특성상 여기 저기 옮겨다니기 때문에 뭐가 정답이다! 라는건 없는 것 같네요. 그냥 캐릭터 변경을 고민할 시간에... 옷을 더 구하거나 사격 연습을 하는게 더 좋겠네요.


그냥 눈에 띄는 옷만 입지 않으면 됩니다.


그래서, 길리슈트는 써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위장의 중요성은 알겠지만...


옷들이 하나같이 과하게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일단, 이정도로 맞췄습니다.


  칙칙한 남캐로만 하다가 여캐로 바꾸니까 확실히 조금 덜 칙칙하네요. 옷을 최대한 칙칙하게 입었어도 남캐로 하는것보다 훨씬 낫다고 할까요... 여러분도 취향 따라 바꿔보세요! 배틀그라운드가 아무리 서로 죽고 죽이는 게임이라지만 최소한의 멋정도는 부리는것도 나쁘지 않으니까요~


여러분도 맘에 드는 캐릭터로 변경 해보세요!


나름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