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천애명월도 문파좌선 & 기연상태 기연점 좌선

범쿠룽 2018. 2. 24.

세상 무협 세계를 티내는 콘텐츠!

바로 좌선입니다.

사실 앉아서 강해질 수 있다고 하면

저는 이미 드래곤볼 손오공 이깁니다.

천애명월도 최강 꿀빠는 콘텐츠!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별 생각없이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뜨는 기연상태 메세지!

이게 대체 뭔지 당최 모르겠나요?

아래를 살펴보세요.


1. 기연상태 기연점 좌선


기연상태가 떴을 때 좌선을 하면

위처럼 수양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000 수양을 획득합니다~

라고 떴으니 그 이상은 못 얻습니다.



기연점은 미니맵에서 확인됩니다.

그냥.. 좀 이쁜 곳, 웅장한 곳

뭐 그런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제가 방구석에서 좌선질 해도

강해지지 않았던 이유가 바로

이 기연점을 찾지 못해서였네요.



어쨌거나 미니맵에서 보고 찾아가면

위처럼 기연상태가 발동됩니다.



발동됐다고 하지만 메세지만 땋 뜨고

마땅한 표시가 되지 않아서...

알아서 채득하거나, 이 글을 읽지 않았다면

그냥 지나칠만한 그런 장소네요.



앉아서 풍경을 감상하세요.

깨달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자슥아! 그냥 멍때리는게 임마!

아니란 말이다 자슥아!


2. 천애명월도 문파좌선


화면 우측 상단의 일일 임무를 누르고

문파 좌선 위로 커서를 갔다대면

위처럼 문파 좌선을 안내해줍니다.


경험치와 수양을 얻을 수 있으며

미완료시 3일 이내 미완료 문파좌선의

90%의 경험치와 수양을 얻게 됩니다.


찾아가는건 굉장히 간단합니다.

컨트롤을 누른 상태로 초록 글씨 지역을

아무곳이나 눌러서 어풍신행 혹은

유료이동으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직업별 정해진 곳이 있는게 아닌

아무곳이나 가주시면 됩니다.



이동하면 머리 위쪽으로 왕따시만한

수양

글자가 떠있는 NPC에게 말을 걸고

문파좌선 시작을 눌러주세요.


그 이후에는 가만히 있으면 됩니다.

좌선 자체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분위기를 내기 위해..



그냥 좌선을 실행해주시죠.

그래야 더 기분이 나니까요.

그리고 파티원을 모을수록 더 빨리

문파좌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티 맺는법


차암~ 쉽죠오?

이제 가만히 있기만 하면 됩니다.

매일 해주시면 좋겠죠~?


  무협영화나 우리네 사극을 볼 때도 꼭 무도인들이 하는 훈련 중 하나인 일명 멍때리며 본인의 인생을 뒤돌아보며 하는 이미지 트레이닝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무도인인 드래곤볼의 손오공도 꽤나 즐겨하던 수련 방법인데요. 현실에서도 이미지 트레이닝은 참 중요하죠? 다만 저같은 경험없는 몸뚱이로는 효과가 없네요. 올드보이에서도 머리속에서 훈련하고 하던데... 천애명월도에서도 가능하니, 매일매일 실행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