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천애명월도 우편 받는법과 보내는법!

범쿠룽 2018. 2. 23.

꽤나 많은 분들이 아마도...

천애명월도 우편이 어디있는지

아직 몰라서 쌓아둔 보상 아이템이

서울에서 부산까지 쌓여있을겁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은데요.

천애명월도 특유의 그...

시스템을 휙 넘기는 그...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약간 하다보면 모바일 RPG게임을 할 때 쓰던 클릭 한번에 이동하면서 이동하고 뭐 그런 느낌이 있는데요. 그.. 제가 하고싶은말은 즐기기 아주 편하다는 건데, 하지만 그 반사작용으로 나오는 결과는 나오는 메세지를 휙 휙 넘겨버리는 효과도 나타납니다.


우편의 존재조차 모를 수 있어요.

장난이 아니고 진짜입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어쨌거나 알아보겠습니다.


천애명월도

우편 받기 & 보내기


M을 눌러서 미니맵으로 가면

우편함이라는 항목이 있죠?



그냥 저걸 보고 찾아가면 됩니다.

참... 쉽죠? (찡긋?)



NPC가 서있습니다.

상호작용을 해주세요!



자, 받은 우편들이 쌓여있네요.

지금가지 몰랐으니까요.


좌측 하단에 전체선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첨부 수령을 누르면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하씩 받을 수도 있고..

답장 등도 가능합니다.

개인에게도 받을 수 있고..

보통은 시스템 우편이 와있을겁니다.



보내는법은 그냥 간단히

우편 쓰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근데 사실 보내는건...

딱히 쓸 일은 없네요.


  천애명월도는 가끔 보면 불친절하게 느껴지는 경향이 있는데, 그 이유는 왠지 간편한 스타일에 적응된 유저들 때문이지 않을까 싶을때도 있네요. 사실 지도만 보면 바로 찾아지는 건데, 이 게임이 애매하게 자동기능이 많이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의 콘텐츠 파헤치기는 계속됩니다! 일단은 바이바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