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어몽어스

어몽어스 닉네임 바꾸기, 공백닉 (이름 없애기, 투명닉) 변경 하는법! 닉넴으로 컨셉질 하기! 추천합니둥!

범쿠룽 2020. 9. 16.

범.하!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어몽어스 닉네임

관련주제로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도 기초부터 시작할까요?

 

 

닉네임 바꾸기 방법을 찾아오신 분들은 어몽어스를 얼마 안해보셨겠네요! 온라인에 들어가서 위쪽에 이름칸을 눌러서 바꿔주시면 끝! 알려드리기도 민망하네 이거... 아, 참고로 닉네임은 영어든 한글이든 최대 10글자까지 가능하고, 띄어쓰기도 가능합니다! 음... 이제 투명닉부터 알아본 뒤에 닉네임 추천 겸 유형들을 대충 살펴보겠습니다!

 

 

투명닉도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구글에서 U+3164를 검색한 뒤에!

위에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서!

 

 

위처럼 복사를 해서 써야하지만~!

이번영상 설명란과 댓글에 복사해둘테니

그걸로 복사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PC버전에서는 투명닉 사용이 안됩니다!

 

 

이번에는 추천하는(?)닉네임 컨셉 유형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건 그냥 투명닉으로 존재감을 감추시게 좋을 것 같구요. 제가 만난 컨셉러 분들을 대충 떠올려보면... [말못하는사람]으로 닉네임 해놓고 계속 물음표랑 느낌표만 쓰던분도 계시고... [전여친] [전남친]으로 해놓고 갑자기 우결 시작하는분,  [하양만따라다님]으로 닉네임 해놓고 하양만 따라다니는 분, [2인1조로만이동함]으로 하시고 계속 전우조 활동하는 전우조빌런, 연예인이나 유명인으로 아이디 해놓고 채팅으로 성대모사 하는 분 등등 컨셉잡고 노시는 분들이 진짜 많았습니다! 드립력을 최대로 올리면 닉네임만으로도 관종력 다 채울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 외 컨셉 닉네임들...

난 무조건 아님, 내가임포스터다

임포인척할꺼니믿어라

확진자(마스크 끼기)

컨셉러보면욕부터함

벽성애자 (벽에만 붙어다님)

색맹 (계속 색 잘못말함)

코난, 탐정, 씨씨티비관리자 

내동공언제나널향해

등등등등등등등등등

너무 많아서 여기 못적음

 

 

사실 어몽어스는 닉네임을 계~~속 바꿀수 있어서 컨셉질하기 진짜 너무 좋은 환경인거지요! 깔끔한 고정닉이나 투명닉도 좋지만, 어느정도 컨셉을 잡는것도 더 재밌게 게임할 수 있게 해주는 요소가 되주는 것 같습니다! 컨셉놀이를 자주하는 유튜버로는 우주하마님을 추천합니다! 근데 사실 이젠 컨셉들이 슬슬 겹쳐서 슬슬 그냥 고정닉으로 하는분들이 오히려 반가운 현상이 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 컨셉질로 뇌절까지 가지는 말자구요! 이번 주제는 요정도로 하고 다음 포스팅부터는 본격적으로 게임 내부 공략을 시작합니다! 그럼 범.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