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어몽어스

어몽어스 무료 다운? pc,피씨,맥북(스팀, 가격, 유료) vs 모바일 [언어 한글,한국어 적용] [피시에서 핸드폰처럼 연동?]

범쿠룽 2020. 9. 12.

 

어몽어스를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다만, 무료인가, 유료인가의 차이

그리고 쾌적함의 차이가 있습니다!

 



 

 

자, 시작하기에 앞서~

간단하게 언어를 한글로 바꾸고

연동 가능 여부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언어를 바꾸는건 정말 간단합니다! 메인화면 톱니바퀴 모양 설정을 누른 뒤에! 상단 메뉴 중 가장 오른쪽의 데이터를 선택해줍니다! korean이 딱 있습니다~! 선택해주신 뒤에 한국어로 편하게 플레이하시면 되겠습니다!

-

 

연동같은 경우는 피씨나 맥북으로 플레이하는 사람과 모바일에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같은 서버를 공유하지만, 로그인 기능이 없어서 서로 연동되지는 않습니다. 이게 사실 문제가 되는점이 뭐냐면, 핸드폰을 통해 현질을 해도 스팀으로 아이템이 연동되지 않는다는 점이 문제가 되겠네요. 어몽어스2가 출시되거나, 언젠가 패치가 될수도 있겠습니다! 패치가 된다면 댓글을 통해 소식 전하겠습니다!

 

이제는 어몽어스를 플레이하는

대표적인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PC로 스팀에서 5,500원의 가격에 유료로 진행하는 건데요! 아! 나는 유료로 하고싶지 않아요! 무료 다운으로 하고 싶어요! 라고 한다면 두번째, 세번째 방법을 사용해주시고요. 이걸 왜 추천하냐면 쾌적함의 차이 때문입니다! 피시로 하면 모바일 환경보다 훨~~씬 플레이 하기에 피로감이 적고, 스팀같은 경우는 아이디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현질을 하면 유지된다는 점, 화면이 더 깔끔하게 보인다는 점, 서버 핑이 조금 더 안정적이라는 점, 어짜피 모바일로 플레이하는 친구들과도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채팅치기가 편하다는 점을 이유로 들겠습니다! 5,500원을 내고 쾌적함을 선택하는 편이 저는 더 좋았습니다!

 

PC 조작키 & 단축키 알아보기

 

 

두번째로, 피시나 맥북에서 핸드폰에서 하듯 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겁니다! 앱플레이어란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환경, 그러니까 모바일 환경을 만들어서 PC에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쓸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대표적으로 녹스, LD, 미뮤, 모모 등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개인적으로는 녹스가 가장 쾌적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이 방법은 일단, PC에서 무료 다운이 가능하고 스팀버전에 비해서는 조금 화면이 깔끔하지는 않지만, 플레이하는데 지장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가상키 기능을 사용해서 스팀버전에 뒤지지 않는 편의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만, 광고가 게임 끝날 때 나오는게 굉장히 거슬립니다!

 

녹스 설치법

녹스 가상키

 

 

세번째는 그냥 스마트폰으로 그냥 하는겁니다. 앱스토어 가셔서 어몽어스 검색하시고 설치하고 하시면 됩니다. 근데 제가 항상 하는 말이 있는데,  모바일은 게임을 하기 위해 만든 환경이 아니에요. 그럼 모바일게임들은 뭔데? 라고 물어본다면 그럼 왜 자동사냥이 있는데? 라고 반박하겠습니다. 진짜 PC로 하던분이 모바일로 하는 순간 전두엽이 웅장해지면서 답답해 미칠겁니다. 채팅이 중요한 게임인 어몽어스에서 모바일로 아무리 타자가 빨라도 키보드보다는 불편하다는 것도 꽤 큰 이유입니다. 그리고, 광고까지 나와서 아주 풀세트로 불편합니다.

 

 

자, 이렇게 세가지 방법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별로 어려운 내용은 없었죠?

자, 끝났으니까 나가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