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캐치돌 플러스 인형뽑기왕! 원격 조종.

범쿠룽 2017. 4. 17.



처음에 그래픽인 줄 알고 생각했습니다.


이거, 안뽑히게 설정해둔 것 아니야?


그런데 무려 원격 조종이었던 것이었던 것!


아이디어가 참 신박하네요.





이걸 그래픽이라고 생각했다니...



  실제 인게임 모습입니다. 실제로 뽑히면 배송까지 해준다고 하니 정말 신기하네요! 그냥 집에 앉아서 맛이라도 볼 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대신에 시야가 조금 가려지기는 합니다만, 편하게 할 수 있는데, 그런건 안따지기로 하죠! 그리고 그냥 맛만 보려고 해야지 너무 중독되시면 안되요!





여러 인형 종류가 있네요~!


인형마다 보석 가격이 다릅니다.


시간이 지나면 충전이 되긴 하는데요.


사실상 충전을 안하면 무료방으로 가야합니다.


가셔서 인형을 뽑으면 루비 1개를 받습니다.


(1루비 소비로 30루비 획득 가능한 방도 있습니다)


무료방의 단점은... 사람이 엄청 많다는 것.


원격 조종이라서, 대기해야 합니다.


실제처럼 다른 사람이 할 때는 못합니다.


게다가 내 턴이 끝나면 한바퀴가 돌아야...


다시 할 수 있는 것...


너무 심취해서 돈 많이 쓰시면 안되요!





조종은 인형뽑기랑 완전 똑같습니다.


시간 옆 카메라로 측면도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채팅으로 대화도 할 수 있네요. 은근히 재밌습니다. 기다리는 시간동안에도 다른 사람이 하는 것 구경하면서 정말 인형뽑기방에 와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재밌네요. 게다가 모르는 사람이랑도 채팅으로는 편하게 대화 할 수 있으니까요.



인형뽑기 좋아하시는 분!


한 번 가시면 몇 만원씩 쓰시는 분!


하고는 싶은데 귀찮으신 분!


캐치돌 플러스로 해보시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