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소녀 10챕터 쉽게 끝내기.

범쿠룽 2017. 5. 6.


소녀 10은 다른 곳보다 쉽습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모은걸로 다 깰 수 있거든요.


특히나 좋은건, 대부분 이쁜 코디가 되네요~!


아이러브니키 소녀 10챕터를 끝내볼까요?


10-1

조별대회의 서막


약~간은 다방 아가씨 느낌도 나네요.


그래도 이쁜 겨울복장으로 끝내주세요~!


10-2

헤일리의 응원


안쪽 옷이 튀어나오는게 맘에 안들지만...


점수를 위해 그냥 넘어갑시다.


10-3

마지막 워밍업


예전에 얻었던 겨울옷들로 클리어!


10-4

조별대회 1라운드


마찬가지로 전에 얻었던 위용세트로 쉽습니다.

 

10파트는 보통 썼던 것들로 충분히 해결 됩니다.


10-5

휴식시간 1


기억은 안나지만 초반부터


있었던 것 같은 옷들도 보이네요!


10-6

조별대회 2라운드


값싼 무궁화 한복 등으로 끝내줄게요~!


10-7

휴식시간 2


오면서 꼬박꼬박 잘 끝냈다면!


장미 붙은 것들로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10-8

문학소녀 소민 6


여기서 톡톡튀는 음표가 없다면


아우터를 아예 입지 마세요!


아우터 없이도 클리어 됩니다.


10-9-1

조별대회 진출 1


이곳에서 반투명재킷화려가 없으면


아우터를 입지 마세요!

  이 구간이 가장 제작에 힘을 기울이는 구간입니다. 참고로 반투명재킷 화려가 없어도 클리어에는 공주까지 문제가 없으니까 굳이 만들지 마시고 상하의만 챙겨서 끝내주시면 됩니다! 은근히 귀찮긴 하지만, 이 구간만 끝내면 이제 아이러브니키 소녀 10챕터에서 어려운 구간은 없으니 간단히 끝내주세요~


10-9-2

조별대회 진출 2


2번째는 별 것 없이 끝내주시고요.


10 서브1

밴드 보컬 리아3


초반에 나오는 것들만 사용해도


쉽게 끝내는 부분입니다.


10 서브2

헬스걸 에이미 6


만들기 쉽고 쓸데 많은 체리샐러드!


아마 지금은 있으시지 않나요?


없어도 금방~ 만듭니다.


10 서브3

웹툰 작가 소희 5


마지막도 이렇게 쉽네요.


  아이러브니키 하면서 이렇게 빨리 끝내는 챕터도 있어야죠~ 소녀 10챕터는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빨리 끝냈네요. 단지, 공주로 넘어가니까 뭔가 많이 다르네요... 일단 소녀를 넘기는걸 목표로 이렇게 끝내고, 다음 글에서 공주를 끝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