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소녀 9챕터 서브까지.

범쿠룽 2017. 5. 1.

일단 이번 챕터는


제작할게 조금 됩니다.


그래서 조금 시간이 걸릴수도


있으니까 여유롭게 하세요!



제목에는 쉽게라도 해놨지만..


몇 몇 부분에서 막히는 곳이 있어요.


그래도 여기까지 오셨다면!


이정도는 간단한 정도에요!


공략 시작할게요~!


9-1

처음 오다.


쉽죠?


9-2

선수촌


여자여자하게 끝내주고요!


9-3

아는 상대


귀엽고 따뜻한 스타일로 끝내고요.


9-4

복면괴도와의 재회


여기까지는 별 것 없죠~!


지금까지 얻었던 것들로 간단하게 끝!


9-5

고대누각의 2인조



자, 이제 슬슬 제작을 해볼까요?


사실 잉어의춤 세트는 어짜피 만들어야되요.


그러니까 미리미리 제작하는게 좋습니다.


아이러브니키 소녀 9챕터의 첫 제작이네요.


9-6-1

전설 속 꿈의 시작!


이번에는 연속 미션이네요~?



그냥 이런 게 있다.


이런걸 알려주는 파트네요.


9-7

왕자와의 만남


여기는 미래시공을 제작해야 합니다.


만드는 과정에서 SF, 금속슈즈도 만들어져요.


좀 귀찮아도 만들어주세요~!


9-8

왕자의 당부


은근히 귀여운 스타일로 클리어!


9-9

여협객 애슐리



이 부분에서도 자객의 신념 제작.


그리고 아우터는 끼지 말아주세요.


굉장히 귀찮은 부분이죠?


그냥 여유롭게 깨셔야 할거에요~


9-9-2


여협객 애슐리는 1번만 깨면


별 것 없네요.


자객의 신념만 잘 만드시면 되겠습니다.


9-9-3


마무리는 여성여성하게 끝내주세요.


요정이 된 듯한 이 비주얼~


어쨌거나~!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9-서브1

웹툰 작가 소희(4)


9-서브2

문학소녀 소민(5)


9-서브3

연애소녀 수정(7)


예전에 힘들게 만들었던!


밀리터리 세트가 유용하네요.



  아이러브니키 소녀 9챕터도 이렇게 끝냈습니다~! 벌써 13챕터까지 나왔던 것 같은데 제가 따라가는 게 너무 느리네요... 1의 현질도 없이 하다보니 그런 것 같아요~ 어쨌거나 아이러브니키도 나온지 꽤나 된 것 같은데 은근히 장수하는 게임이네요? 빨리 저도 13까지 따라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