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하비의 모든 것!

범쿠룽 2017. 9. 23.


오늘은 이분을 소개해볼까요?


나이가 꽤 있어보여서 반말을 못하겠네요.


스타듀밸리 하비


게임 내 최고의 고학력자!


우리들의 의사양반!


  의사라고는 하지만, 우리들을 치료는 안해주네요. 원래 꿈은 조종사였는데, 시력이 안좋다고 의사를 했다고 하는데... 그런걸보면 수술을 하는 의사는 아닌 것 같습니다. 콧수염 덕분에 아저씨의 향기가 과하게 나서 인기가 많지는 않지만, 모드 적용시 엄청난 꽃미남일 땐 머리좋은 훈훈한 오빠로 옳바른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캐릭터. 성격은 다정다감하고 아내와 남편(?)을 잘 챙겨주는 성격입니다.




대표 지적인 아저씨.


(겨울 14일생)


보통 건강에 좋은 음식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커피도 참~ 좋아하네요.



대략적인 이동경로


진료실 -> 광장, 광장 옆 정원 ->진료실

그리고 살롱에도 출현.


취향이 학력높은 남자라면 아주 매력적.


  하지만 대한의 남자로써 남자와의 로맨스는 사양합니다. 하지만 제가 여자였어도 콧수염 캐릭터에는 큰 매력을 못느낄 것 같네요? 조금은 매니악한 캐릭터지만 굉장히 다정다감한 매력이 있을 것 같네요. 근데 전 아무리 생각해도 콧수염은 좀 그래요. 뽀뽀라도 할라치면 따끔하잖아요!


내가 그걸 왜 알고있지?


아, 어릴 때 삼촌이 뽀뽀할 때 그런겁니다.


이상한 생각은 노노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