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피파온라인

피파온라인4 월드컵 모드 후기와 보상!

범쿠룽 2018. 6. 1.

러시아 월드컵이 코앞이네요.

피파온라인4에도 월드컵 모드가 생겼습니다.


그에 대한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5월 31일, 피파온라인4 월드컵 모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위 영상에서 대략적인 가이드가 있습니다.

딱히 볼 필요는 없는 영상이네요.

제가 직접 해보겠습니다!



본격적으로 해볼까요!!



국뽕에 취하기 위해 대한민국으로

경기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모드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VS COM와 USER로 나뉩니다.

컴퓨터와 유저와 대결이죠~



팀 선택 후 설정창에서

포메이션, 전술, 팀 변경이 됩니다!


1. VS COM


조 추첨이 있길래 뭔가싶었는데...

현실반영 100%로 똑같이 나옵니다.



거지같은 F조... D조에 아르헨티나랑

바꾸고 싶은데요...?

하지만, 컴퓨터의 실력은 어마어마했습니다.



아니..?

이게 현실이었으면 좋겠다...



영화 보면서 대충 해도 16강은 낙승!

브론즈 선수팩을 주네요.



16강 상대는 브라질~!

현실이 아니었음 좋겠다...



하지만, 역시 컴퓨터의 실력은 어마어마...

현실이었으면 좋겠다...



대한민국 우승은 손쉬웠습니다.

현실이었으면 좋겠다..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응원합니다.

16강만 가주세요!!

8강 가면 더 좋구~



보상은 어마어마했습니다.

우승상금 8,000원!

이제 안해.



정말 현실성 없는 결과였네요.

정말 이렇게 될 수만 있다면...

시키는거 뭐든 할게요.



2. VS 유저


자, 다시 국뽕 한사발 들이키기 위해

유저전에서도 한국으로 도전해봅니다!



응?



자, 독일로 다시 해보겠습니다.

내가 외질, 밀러를 참 좋아하는데요.

독뽕에 취해보도록 하곘습니다.



아니.. 첫 경기 독독전!



5대 0으로 이겨부렀소!



두번째 경기는 독-일전!

독-일전은 이겨줘야죠!



이친구 테클이 깊어서 페널티킥~!

고마워어~!

일본은 쉽게 이겼습니다.



4강전은 한국으로 올라오신분!

힘들게 오셨을텐데...

여기까지 하고 게임 끄게 만들어 드려야죠~?



게임 중간 울화통을 못참고 나가셨네요.

VS 유저에서 제 첫판과 비슷한 심정일 듯...

한국 너무 현실성있는 팀으로 만들어놨네요..



몰수승으로 종료합니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피파온라인4 월드컵 모드는

왠지 시간이 길게 느껴지네요.



대망의 결승전은 프랑스으~!



엌.



자~ 재밌었습니다.

꺼버려.


(추가내용)

보상은 위처럼 변경됐습니다.


  참고로 VS 유저전 우승 보상은 72 이상 카드팩과 5만 EP입니다. 공식전과 비교해서 낮은 티어라면 이쪽이 훨씬 좋은 보상이네요! 다만.. 4연승을 해야만 받을 수 있는 보상이지만... 아 한판만 더이겼으면 된건데요! 어쨌거나 좋은 팀으로 고르면 카드빨 없는 재밌는 경기와 잘만하면 괜찮은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피파온라인4 월드컵 모드 후기였습니다. 딱히 큰 특징이나 흥미로운 점은 없는 모드였네요. 어쨌거나 러시아에서도 좋은 성과가 있길 바라며! 끝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