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가디언 테일즈

가디언테일즈 월드4 100% 공략 (서브스테이지, 영상기록, 퀘스트, 동료 포함) _ 광기의 사막

범쿠룽 2020. 11. 29.

드디어 4월드를 마무리하겠네요!

이번엔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바로

100%를 맞추실 수 있게 됩니다!

 

오히려 4월드가 이전보다 쉬웠네요!

서브스테이지, 영상기록, 퀘스트, 동료

모두 포함된 공략을 시작합니다!

 

 

대충 이렇게 생긴 월드이고요~

 

 

지도만 보고 찾지 못하겠다면

파란글씨 자세히보기로

이동해주세요!

 

4-1

사막 입구

 

첫 스테이지인 사막입구인데요!

일직선으로 진행되는 곳이긴 한데

의외로 퍼즐 공략을 찾는분이 있는 곳입니다!

 

자세히보기

 

4-2

데저트 엘프 마을

+ 광신도의 비밀 의식

 

여기저기 산개한 느낌이라서

정신없는 곳이었습니다만

난이도가 높은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자세히보기

 

 

4-3

오아시스

+ 오아시스 수원 확보

 

통로가 여기저기 산개해있어서

공략없으면 살짝 헤맬 수도 있겠네요!

순서대로 하면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4-4

낙원 입구

+ 유랑민 마을의 도망자

용사 교단 아지트

 

중간에 헷갈리는 퀘스트가 몇 개 있네요!

야바위라거나 안보이는 곳에 통로가 있다거나...!

지도만으로 가능하지 못하면 자세히보기로 GO!

 

자세히보기

 

4-5

파괴신

+ 도로 정비

 

정답을 알고보면 가장 빨리 끝나는

마지막 스테이지 답지 않은 곳입니다!

하지만, 헷갈릴만한 요소가 많네요

 

자세히보기

 

다음 포스팅은

악몽2로 이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