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모바일 활용/PC 활용&유틸리티

샌드 애니웨어, 대용량 파일 전송의 최강자! (send anywhere PC 링크 有)

범쿠룽 2016. 11. 3.

샌드애니웨어 PC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하면서 사진을 자주 이동합니다. 주로 핸드폰에서 컴퓨터로 이통시키고 있는데요, 저는 보통 사진을 옮기고 있기 때문에 크기가 작지만 굉장히 불편한건 USB가 고장나 있었다는 건데요... 그러던 중 국내에서 개발된 엄청난 대용량 파일 전송 프로그램이 있다는걸 알게 됐습니다. 이녀석 하나면 수많은 사람들에게 사진을 공유하거나, 받는게 더이상 어려운 일이 아니게 됩니다. 제작자인 이스트몹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단순 1:1의 전송뿐만이 아닙니다. 1:다수로도 공유가 가능한, 현재 유사 프로그램 중 NO.1이라고 생각하는 샌드애니웨어를 여러분에게 소개함과 동시에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이거 하나면 모든게 끝나요!


용량 제한은 없다!


사용 못하는 기기도 없다!

(왠만하면)


빠르다!


편하다!


  아직도 케이블을 연결합니까? 웹하드를 이용해서 파일을 옮깁니까? 외장하드로 불편하게 옮기시나요! 그렇다면 이미 남들보다 더 느리게 살고 있습니다. 한국인은 '빨리빨리'를 좋아하는데, 여러분은 아직도 이 빠름을 못느꼈다면? 어서 빨리 시작하세요.


(참고: 전혀 금전적 댓가를 받지 않은 글입니다)







일단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설치가 됩니다.


액세스 권한 부여를 해주면 시작됩니다.





-지원 가능한 파일들-


사진과 비디오



오디오 파일과 앱까지도!


다른 사람에게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혹은 '받기'도 가능하죠!



거기에 연락처와 기타 파일까지...


정말 이거 하나로 많은게 가능하네요.





어떻게 보내주고, 받을까요?


여러가지 방식이 있네요.


모든 방식이 굉장히 간단합니다.


그리고...


상황에 따라 활용성이 굉장하죠!



일단 보내 보겠습니다.


사진을 보내 보겠습니다!


블로그에 사용하기 위해서어~


핸드폰 스크린샷 화면을 보내 봅니다.


일단 보내고싶은 항목들을 선택합니다.


그 후에 '보내기'를 누르면?


어떤 방식을 사용할지 선택 가능합니다.





6자리 숫자키

(기본)


처음 '보내기'를 누르면 이렇게 뜨죠?


저 숫자키가 '받기'에 사용됩니다.



저는 노트북에서 받아 봤습니다.


'받기' 선택 후 아까 받은 숫자키를 입력.



끝.


간단해 간단해!






링크 공유

다수에게 뿌려라


이것도 무지막지하게 간단합니다.


아까 숫자키 첫 화면 상단 중앙부분


그쪽을 보시면 '링크 공유'가 있죠?


그곳으로 가면


카카오톡


행아웃


이메일


등으로 바로 보낼 수 있고


보내는 도중 취소하면


인터넷 주소 하나를 저희에게 줍니다.


그 주소를 사람들에게 알려주면?


여러가지를 선물할 수 있겠죠!



하나 참고하실 점은 유효시간.


48시간이 지나면 그 주소는 사라집니다.


아, 물론 그 전에도 없앨 수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쓸일이 없다면?



이렇게 삭제해버리면 끝!





기기로 전송

어떻게 하는지 몰라?

그냥 바로 보내줄게!


넘버 없이 그냥 파일을 줍니다.


상대방이 받겠다는 대답을 하면 시작됩니다.


이 기능은 사실상 저는 사용 안합니다.


차라리 넘버를 입력하는게 빨랐습니다.


느리게 나타날 때가 있었기 때문이었죠 ㅠ


아무튼


주변 기기가 표시가 되네요~


뭔가 블루투스 같은 기분이네요~



아, 그리고

와이파이 다이렉트모드.

인터넷이 안되는 곳에서 사용 됩니다.


거의 블루투스 같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메인 화면 우측 상단 음표를 옮기면 켜집니다.


와이파이 다이렉트 모드도 똑같습니다.


QR코드 혹은 넘버를 통해 사용됩니다. 


참고 : 안드로이드만 사용 가능.





넓은 범위의 플랫폼


  안드로이드 진영, 아이폰, PC, 맥북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나 컴퓨터 환경에서는 사이트에 들어가기만 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필요 없습니다. 그냥 사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편할 수 있을까요? 정말 인터페이스도 간단한데 로그인따윈 필요도 없는 접근성! 단지 지금 필요한건 더 많은 유저인 것 같습니다. 현재 세계적으로도 사랑받는 자랑스러운 국산이 조금 더 많은분들이 이용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 메신저에서 카카오톡이 대세고, 설치는 플레이 스토어같은 느낌으로 충분히 발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어플을 사용하다 보면 광고가 나옵니다. 저는 어플 자체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오히려 광고를 더 많이 봐드리고 싶을 정도네요! 진짜 정말로 제가 관계되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정말 저에게 있어서 이건 혁신수준 입니다. 이런 편리함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이걸 몰랐던 과거가 원망스럽네요... 여러분도 사용해보시면 알 수 있을겁니다. 아래로 한번 이동 해보세요 ^_^ 익스플로어, 크롬, 스윙 등등 대부분이 지원됩니다!


샌드 애니웨어 사이트



정~말 편하고 빠른 녀석!


제 점수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