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공룡알 얻는법과 부화.

범쿠룽 2017. 5. 15.


은근히 얻기 어려운 희귀함...


그런 녀석인걸 아셔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렇게 기부를 했었죠.


의식적으로 다시 구하려니...


구해지지가 않았습니다.



그래도 결국 어떻게든 구했습니다.


인큐베이터에 넣기 전에


어떻게 얻는건지 알려드릴게요!


  의식적으로 얻으려면 각오를 조금 해야만 합니다. 잘 안나오니까요... 저는 저런걸 처음에 기증해버려서 엄청난 고생길을 스스로 열었습니다. 뭐, 사실 공룡이 그렇게 효율이 엄청난 가축은 아니지만 후반으로 가면 귀여운게 최고거든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산 맵에서 지렁이를 괭이로 찍어주기.


2. 낚시로 보물상자에서 얻기.


사실, 둘 다 극히 적은 확률로 나옵니다.


이렇게 얻은 공룡알은 부화가 오래걸립니다.


사실 세어보지 않았으나, 굉장히 오래...


적어도 일주일 이상은 걸린 것 같네요.


이후 추가내용

파란 바탕의 별무늬 벽지를

인큐베이터에 집어넣어도

공룡이 탄생을 합니다 (쉿!)



하지만 이렇게 귀엽게 태어나네요!


공룡이라더니 전혀 안무섭네요.


너무 귀엽잖아!!


  공룡알은 별 등급별로 350, 437, 525, 700원으로 나눠집니다. 이거, 마요네즈를 만들 수 있는데 공룡알로 만들면 금별로 나오게 되는데요. 가격이 +40% 스킬을 가지고 있어도 399원으로 그냥 파는게 차라리 이득인 귀찮은걸 싫어하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가축입니다.


귀엽기도 하고...


귀찮지 않은 녀석입니다.


동물들을 장기간 돌보다가...


질리기 시작한 1人으로써


이제 매일 알낳는 닭은 버리고...


토끼들이랑 공룡으로 채워야겠네요.


공룡알 얻는법과 부화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