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배틀그라운드

배그 배틀그라운드 파츠 부착물 정리 모음

범쿠룽 2017. 10. 19.



지금까지 배틀그라운드의 5가지 파츠, 부착물을


차례대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모두 한번에 모아서 보도록 할까요?



배그에서는 총만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하나의 파츠는 하나의 총만큼 중요하다는 점!



위처럼 5군데의 부착물 장착칸이 있습니다.


이 칸이 채워질수록 점점 든든해지는 마음!


그 마음은 정보를 몰라도 느끼셨을 텐데요!


하지만, 알고 모아간다면 기쁨은 2배!


지금부터 정리된 글들을 보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파츠 정리

개머리판/칙패드/탄띠

탄창 & 손잡이



둘다 굉장히 중요합니다.


초보라도, 고수라도...!


반동을 제어하는 자가 교전에서 이긴다!


그리고 총알이 많을수록 더 많이 쏠 수 있다!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배그 부착물 정리

총구 & 조준경


조준경 조준점까지 보기


위 두가지는 정말 결정적인 파츠입니다.


다른건 몰라도 이 두개는 꼭 있길 바라는 넘버원!


배틀그라운드의 부착물 중에서 가장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 없으면 허전한 것들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4배율, 소음기만 먹으면 아주..


여포력이 갑자기 급격하게 상승하게 되더라고요!



자, 그럼 중무장의 완성인 파츠들을 살펴봤습니다.


사실상 총보다도 더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물론 총도 중요한건 당연하지만...


부착물 없이는 팥없는 찐방, CPU 없는 컴퓨터죠고


이어폰 없는 MP3에 돈 없는 빌게이츠쯤 되겠습니다!


  뭐.. 배틀그라운드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다 외우게 되지만, 아직 다 파악하지 못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배그는 정말 파밍이 반, 실력이 반, 운이 반이라고 보면 게임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세개의 반 중인 파밍의 이론정도는 알았으니... 축하할 일입니다! 황금고블린으로 진화했네요! 이제 이론은 알았으니, 실력을 키울 차례겠네요!


이제부터는 무기에 관한 정보로 오겠습니다!


이론만큼은 빠~~삭해지겠네요!


여러분도 저랑 같이해요.


이론만큼은 치킨 중독자!


쭉~ 따라오시면서 함께 글로 배그를 배워봅시다!


뭐, 이론이라도 많이 알고 있는게 어딥니까!


입으로라도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상태로


저와 함께 진화해보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