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롤플레잉/검은사막

검은사막 만렙은? / 랭킹 순위 1등 확인법!

범쿠룽 2017. 10. 25.


검은사막 만렙이 궁금하신 분이 있나요?


결론부터 말하면, 한도 없음! 입니다.


다만, 현재로써 62~63정도가 최고라고 합니다.


(17.10.25일 기준)


61 이후로 극악으로 안오른다고 하네요.


그리고 생활 콘텐츠도 한도 없이 올라갑니다.


공헌도도 한도가 없긴 한데... 역시나 350 이상은


극악으로 안오른다고 다들 그러시네요!


기운은 한도는 있긴 하지만 역시 올리기 힘듭니다.



중요한건 레벨 부분에서


주구장창 사냥을 평생해도 정상은 없다는 것!


저는 만렙이 있는 게임을 싫어해서...


예전에 50까지 제한이 있던 시절에


그거 하나 마음에 걸려서 무려 접었었습니다.


이젠 패치가 되서 상한 없는 상태가 됐네요~!




랭킹에서 순위를 확인해서


1등을 확인할 수는 있습니다!


ESC 혹은 캐릭터창의 순위보기로 확인하세요!


다만, 힘, 건강, 호흡은 50이 한계입니다.


  위 랭킹 순위는 채집, 낚시, 수렵, 요리, 연금, 가공, 조련, 무역, 재배, 항해, 재화(부자력), 성장(레벨), 붉은 전장을 볼 수 있습니다! 항목이 참 많기도 하네요. 각 랭킹은 서버마다 매겨지고 접속한 사람만 표시되기 때문에 저기에서 1등한다고 검은사막 전체에서 1등을 하는건 아닙니다.


생활 순위의 등급순서는


견습 초급 숙련 장인 명장 도인 순입니다.


그리고 5등 이내에 들어있으면


캐릭터 닉네임 위쪽으로 표시가 뜹니다.


이사람은 5등 안에 들었다~~


하고 광고하는 느낌으로 떠줍니다.



지금은 무역 5위 안쪽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뭔가 검은사막 하면서 느끼는건데...


이건 게임이 아니고 거의 하나의 직장이네요.


그리고 또 막상 안하면 하고싶고...


하고 있으면 피곤할때도 있고...


이거 어떻게된거죠?


무슨 게임이 매력이 이렇게 오묘할까요?



어쨌거나 오늘도 켜두고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만렙은 없지만 할게 너무 많아서 시간을 엄~청 잡아먹네요. 사냥도 해야하고 무역도 해야하고... 사실 재미 자체는 취향에 맞는데, 하다보면 갑자기 확 질렸다가 다시 생각나고 그거의 반복으로 거의 초창기부터 해왔던 게임이라 나름 정도 들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잡은 목표는 무역 5등 안에 들기!


여러분도 목표 하나 잡고 해보시면


더 재밌을지도 모르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