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모바일 활용/녹스 (NOX)

녹스 스피드모드 호환모드 고급설정 둘러보기

범쿠룽 2018. 1. 18.


이번엔 가장 기본적인 설정 부분인

고급설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실상 뭐 이거 말고는 크게 성능에

영향을 주는 다른 설정이 딱히 없어서

이 부분을 이용해서 잘 사용해주시면 좋겠네요.



녹스를 처음 접하면 위치도 잘 모르실텐데

사실은 정말 너~무 간단합니다.



녹스 스피드모드 & 호환모드

고급설정 건드려보기


일단, 화면 우측 상단 톱니바퀴

시스템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두번째 항목에 고급설정이 있습니다.



1. 성능설정

이곳에서 상, 중, 하로 나눠져 있고

자율적으로 CPU 사용 갯수와

RAM 메모리 할당량을 정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하는 게임이 저사양이라면

굳이 많이 할당해주지 않아도 됩니다!


2. 모바일설정

화면의 기본적인 해상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폰화면 혹은 태블릿으로 쉽게 바꿀 수 있고

그냥 스스로 수치 설정도 할 수 있습니다.


3. 그래픽 모드

그래픽 OS의 차이

OPEN GL은 안드로이드에 최적화

다이렉트X는 윈도우에 최적화


3-1 호환모드 (OPEN GL)

완벽한 호환성, 렉없는 부드러운 플레이

화려한 그래픽 화질, 더 낮은 리소스 사용

보통은 이쪽이 더 안정적입니다.

하지만, 고사양 컴퓨터는 2번이 더 적합한

'경우도' 있습니다.


3-2 스피드모드 (DirectX)

호환모드가 사용되지 않는 경우에

스피드모드로 바꾸라고 되어 있습니다.

1번에서 끊기거나 안될 경우에 바꾸면 됩니다.

초 고사양의 경우는 이쪽이 더 잘된다고 하네요.


4. 프레임

계속 잠수만 타고 있는 경우에는

프레임을 좀 낮춰두면 사양을 적게 먹습니다.

대신, 계속 화면을 보면서 플레이를 하신다면

낮춰두면 굉장히 끊겨서 불편하실 겁니다.



저는 딜딜딜에 빠져있어서...

램도 낮추고, 프레임도 낮추고 있네요.

화면을 계속 안 보고 있어도 괜찮으니까요!



게임 특성에 따라 잘 바꿔주세요~!


  녹스 스피드모드 호환모드를 대충 살펴봤습니다. 그냥 간단히 저사양은 그냥 하시면 되고 고사양에서 오류가 나거나 뭔가 이상하다 싶으시면 스피드로 바꿔서 해보시면 되는 그런겁니다. 그리고, 램, CPU, 프레임 설정을 통해서 쓸데없는 사양 낭비를 안해주시는게 좋겠네요~!


간단한 포스팅이었네요!

이번에는 여기서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