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모바일 활용/스팀 (STEAM)

2018 스팀 여름세일 할인 & 세일리언 이벤트

범쿠룽 2018. 6. 23.

2018년 스팀 여름세일이 시작됐습니다.

기간은 6월21일부터 7월 5일까지인데요.

대규모 할인이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저는 거리낌 없이 지갑을 열었습니다!


대박 할인이라고 써져있긴 하지만

이젠 스팀 놈들의 세일질에 익숙해져서

대박이라 할정도는 아니네요...



자.. 이번엔 뭘 사야할까...

대충 둘러볼까요?



이번 여름세일로 게임이 226개가 됐네요.

그래도 찜한 게임도 200개가 넘어갑니다.

촤하핳.. 소비의 뫼비우스의 띠..

어느순간 스팀에 돈을 써도

아깝지 않을 정도로 노예가 되어버렸어..


2018 스팀 여름세일

추천할만한 것?


일단 어김없이 GTA는 67%를 하고있네요.

이번에 특이점은 바로 배틀그라운드!

세일을 하지 않을거라 발언했던 것 같은데

이번 할인을 못버티고 34%를 시행했습니다.


사실상 1페이지에 있는 것들은 다 살만하죠~

다크소울3, 위쳐3, 더 포레스트, 스타듀밸리 모두

아직 안해봤다면 충분히 살만한 가치가 있죠!



뽕뽑기 딱좋은 플래닛 코스터도 있고

어쌔신 크리드, 저스트 코스, 컵헤드

파크라이5,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까지!

여타 대형 할인기간과 같이 최신작을 제외한

모든 게임들이 모두 스팀 여름세일에 포함됩니다!



대규모 할인에서는 찜한 상품 목록에서

할인률을 확인하고 구매하시면 좋겠죠?


메인화면에서 찜콕 찜콕질 해주시고!

지갑을 활짝 오픈해주세요!

참고로 시리즈물은 합팩으로 구매하시면

한꺼번에 싸게 사실 수 있으니 보시고요.



세일리언 돌드럼즈 소탕 작전!?


이번에 하는 이벤트는

위쪽 빨간 네모칸을 클릭하면 됩니다...!



위처럼 들어오는 놈들을 클릭 클릭하고

스킬 스킬해서 막는 이벤트입니다...

별거없음. 그리고 별거없음.



근데 스토리까지 있어요..

엏..



플레이로 들어가서 해주시면 되는데

각 행성별로 방어질을 하다보면!

각 행성별로 정해진 게임들을 '운좋으면'

얻을 수 있는 단조로운 이벤트!



위에 보이듯 세일리언..?을 꾸미고

행성을 고르고, 타일을 고르고, 배틀을 하고...

그럼 됩니다.



7월 4일까지만 할 수 있으니 참여하세요!

혹시 모르잖아요 공짜로 하나 얻을지도!



혹시 몰라 가져온 그 외 질문들



위처럼 행성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타일을 골라서 디펜스를 해준 이후에

행성에서 보낸 시간을 합산해서

많이 머물를수록 확률이 높아지나봅니다.


그리고 무슨 연합같은것도 있어서

타일별로 정복을 하기도 하고 그러던데..

잘 모르겠네요.. 그렇게 깊이는..

들어가고 싶지 않은 그런 이벤트네요.



어쨌거나 캐릭터를 클릭하면

무려 외형변경까지 가능합니다.

참고로 몸통별로 스킬이 달라지나봐요.

신경 참 많이도 썼네...?!



초록몸통이 더 좋더라고요...

어쨌거나 획득할 기회를 얻었네요.

솔직히 말하면 기대감 제로.

커뮤니티들이 아주 장악해놨습니다...


  2018 스팀 여름세일을 대충 둘러봤습니다. 아 스팀놈들 할인 적당히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침부터 뭘 사야할지 모니터 쳐다보면서 극강의 진지한 표정으로 대체 뭘 골라야 하는지를 고민하는 내 얼굴이 모니터에 비쳤을 때 나는 내 인생에 이렇게 진지했던 순간이 있었나 싶어하면서 혼자 피식해버렸네요.. 여러분도 인생을 되돌아보는 이번 2018 스팀 여름세일이 되길 바라며 이번글은 끝! 바바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