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라이프애프터

라이프애프터 프랑스 가구 패키지, 의자 & 화려한 수정 랜턴 + 꽃새김 원탁 & 유리병 꽃꽂이 미리보기!

범쿠룽 2019. 8. 23.

이번엔 새로나온 상단시장 아이템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번엔 별게 없네요~

유리창은 다른 포스팅에서 제대로 써볼게요~




  자 극한의 없데이트의 시기를 지나가고 있는 라이프애프터!! 아니 왜 우리나라 서버만 업데이트가 이렇게 느린거야? 라는 민심이 우주를 뚫고나갈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새로나온 아이템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이후에도 쭉 상단시장 템을 둘러볼게요~

관심있으시면 자주 놀러오시고오~!







  자 19년 8월 기준으로 라이프애프터가 없데이트가 극심하다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제가 이 게임으로 유튜브 초창기를 시작한 이유는 뭔가 건축관련으로 할만한게 많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아서였거든요~ 유튜브가 조금만 더 잘되면 무대같은 것도 지어놓고 사람들이랑 장기자랑도 하고~ 미로만들어서 놀고~ 뭐 이런거.. 꽁냥꽁냥 놀만한 콘텐츠가 많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비슷한시기 오픈한 일본에 비해서도 업데이트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지하금고는 언제 생기고 고교인가 뭔가 그거는 언제나와~!! 올해 우리나라는 수영복도 없어~!! 이제 수영복 나오면 핀란드 사람들처럼 겨울수영 하는거야? 어쨌거나 제가 정확한 사정까지 말하는건 건방지지만 그래도 기다리고 있는 콘텐츠들이 조금만 더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면서~ 이번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다시만나요! 빠이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