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스타파워 얻는법 - 뽑기 확률, 상점 획득 + 교체, 바꾸기 적용 방법

범쿠룽 2019. 9. 7.

드디어~~!! 첫 9레벨 브롤러를 만들었습니다!

처음에 너무 만만하게 봤어...

소과금 유저라 생각보다 오래걸렸네요!

이번에 9레벨을 달성한 콜트에게

스타파워를 선물해보겠습니다!

스타파워 얻는법, 시작합니다!




짜란~



  스타파워를 얻는 방법은 일단, 브롤러가 9레벨이 되야 합니다! 그 뒤에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첫번째 방법은 상점에서 2000코인을 사용해서 구매하기! 음... 일단 저는 코인 거지상태기 때문에!!



일단 현질을 먼저 해두겠습니다~!

혹시라도 상자에서 콜트 스타파워

2개가 다 나올수도 있으니까 까볼까요?



두번째 방법은 상자로 얻는 방법입니다!

'생각보다는' 잘 나오는 편인데요!

의식하지 않고 시크하게 열어주는게 뽀인트입니다!



확률은 써져있는 것처럼 1%인데요~

1%라고 해서 100개에 1개가 나올 법은 없죠..

재수 옴붙으면 정말 더럽게도 안나옵니다!

 


저는 대형상자 8개, 브롤상자 80개를 까봤습니다!

대형상자 6개째에서 뭔가 화려한 효과가 나오면서!

제 인생 첫번째 스타파워가 나와줬네요~

그 전에 현질도 하고 메가상자도 깠기 때문에!

메가상자 9개와 대형상자 6개째에서 나왔습니다!

여러분도 제가 기운 뿜어드릴게요!

꼭 금방 뜨시길 기도 해드리겠습니다!!

(그 후엔 PP파티)



1개만 떴기 때문에 하나는 상점에서 사야겠네요!

상점 일일 특가를 확인하시면

스타파워가 나와있을 때가 있는데요~

없을 때도 있기 때문에 없으면 며칠 기다려주세요!

있으시다면 구매를 하시면 되는데..

급하지 않다면 천천히 브롤상자로 드시길 추천합니다!

제가 또 코인 부족사태를 겪고 있거든요...ㅠㅠ



어쨌거나 이제부터 캐릭터창에서 바꾸시거나

메인화면에서 스타파워를 바꾸면서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스타파워 얻는법을 알아봤는데요~ 이제 하나씩 하나씩 저의 브롤러들이 10레벨이 될 예정이기 때문에 이후에는 차근차근 캐릭터들의 소개는 물론, 각 캐릭터마다의 스타파워 정보와 조작팁들을 들고 올 예정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즐겨찾기 똭 해두시고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빠이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