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밀크초코 온라인 캐릭터별 특징과 스킬

범쿠룽 2017. 4. 2.



이 귀요미들도 각각의 특징이 있습니다.





  밀크초코 온라인이 약간 독특한점이랄까요? 그런게 있다면 캐릭터마다 무기가 공유가 안됩니다. 그래서 돈낭비를 안하려면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정해놓고 그녀석에게 무기를 몰아주는게 좋겠죠? 그 판단 기준이 어떤게 있냐면 바로 각자 쓰는 스킬입니다. 속도나 점프력도 모두 다르지만 또한 얘네가 쓰는 스킬이 달라서, 그걸 보고 골라주시면 되겠네요. 외모만 다른게 아니라 능력까지 천차만별이니까 한 번 보시고 한 명 골라서 무기를 사시기 바랍니다!



Assault



순간 확 굴러가서 상대방 앞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도주 상황이나 회피에도 사용 가능하겠네요.


라이플 종류를 좋아하면 좋겠네요.



Shield



앞쪽에 커다란 방패를 생성합니다.


방어에 용이하지만, 본인도 공격을 못합니다.


음... 좋은건지 나쁜건지 잘 모르겠네요.



Medic



조준점에 있는 아군을 치료해줍니다.


본인 스스로는 회복이 안됩니다.


본인에게 사용이 안되는게 아쉽네요.



Bomber



근처에 데미지를 주는 큰 폭발을 일으킵니다.


근접에 자신있다면 할만 하겠네요.


그런데 다가가기가 참 힘든 편이네요.


가다가 벌집이 되어버립니다.



Ghost



조준점이 있는 곳까지 순간이동이 됩니다.


벽이나 허공에 대고 하면 발동이 안됩니다.


흔들리는 딜레이가 있어서 잘못하면 순삭당합니다.


안전한 공간에서만 스킬을 써야겠네요.



Recon



벽을 투명하게 해서 상대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굉장히 매력적인 스킬이네요.


위치를 확인하고 뒤로 가서 암살을 할 수 있겠네요.


잘 사용하면 정말 최고의 기술이 되겠어요.



  이렇게 밀크초코 온라인 캐릭터들은 각각의 특징이 뚜렷합니다. 단지 스킬의 차이만 봤지만 그 능력이 꽤나 분명하죠? 저같은 경우는 방패를 쓰는 녀석, 폭발, 굴러가기, 치료는 정말 무쓸모해 보여서 보통 벽 너머를 보는 녀석과 순간이동 이 되는 녀석을 많이 사용합니다. 사실 귀여운건 방패쓰는 애가 제일 귀엽던데... 능력적인 부분에서 취향에 안맞아서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게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잘 선택하시고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