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댄싱라인 폭풍 백프로 깨기!

범쿠룽 2017. 4. 16.



이번 파트는 개인적으로는 어려웠습니다.


평원을 지나오신 여러분!


이전보다는 쉬우시죠?


근데 저는 이상하게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오히려 더 자세한 공략을 줄 수 있겠네요.





일단 동영상만 필요하신 분들 전용입니다.



  이제부터 폭풍에 대해 제대로 알아 볼텐데요! 이번 파트의 가장 중요한건, 박자입니다. 하나의 박자가 굉장히 많이 반복되고, 또 반복되기 때문에 그 패턴을 알면 굉장히 쉬워집니다. 그 주력 패턴들은 하나 하나 살펴보겠습니다.



1. 삼박자



3번씩 누르면 되는 구간입니다.


굉장히 쉽죠?



2. 꼬불꼬불



그냥, 처음에 자리를 잘 잡아주세요.


그리고 일정하게 나갈 때까지 눌러주면 됩니다.


후반부에도 이 패턴이 나옵니다.





1,2번을 지나서 이 부분은


1번과 2번이 다시 나옵니다.


무늬만 다르지 박자는 완전 똑같습니다.





다시 바껴도 다시 똑같이 반복입니다.



3. 사박자



이제 소리가 바이올린으로 바뀌죠?


이제부터는 4번 누르는 구간이 됩니다.



4. 4번 후 1번



위 사박자 이후 1번을 더 이동합니다.


네번 이후 약간 딜레이가 있습니다.


뭔가 음악, 배경이 한번 더 꺾여 있죠?


하지만 그냥 전진해서 1번만 꺾으면 됩니다.





이후 떨어지면 사박자가 반복됩니다.


떨어지는걸 잘 보고 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내려가면 4번 이후 1번 패턴!


굉장히 많이 반복됩니다.


5. 느린 네번 빠른 세번



네번을 딱, 딱, 딱, 딱 움직인 직후


따다닥! 하고 세번 연속으로 눌러줍니다.


굉장히 중요한 패턴입니다.


이 이후부터 이것만 잘하면 끝까지 갈겁니다.





초반에 나왔던 구불 패턴의 반복.


첫번째 구간은 왼쪽으로 꺾어주세요.





두번째 구간은 아래로 내려가야 합니다.


세번째는 그냥 직진하면 됩니다.





이제부터 아까 5번을 반복합니다.


4번 느리게 움직인 '직후'에!


따다닥!





배경이 변해도 다시 반복됩니다.


끝까지 똑같습니다.


그냥 탁,탁,탁,탁 타다닥!


기억해두세요!





마지막 구불길에 주의하시면 끝나겠습니다.



  이상하게 다른 분들 후기를 보면 별로 안어렵게 끝내던데... 저는 굉...굉장히 어렵게 끝냈습니다. 그래서인지 오히려 더 자세하게 파고들게 됐네요. 평원보다도 어렵게 끝냈습니다... 어쨌거나 큰 고비를 넘긴 것 같네요! 이 이후에 뭐가 기다릴지 벌써부터 불안하네요. 어쨌거나 계속 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