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댄싱라인 평원 완벽하게 끝내기.

범쿠룽 2017. 4. 13.



댄싱라인 평원, 어려우시죠?


저도요.


그런데 조금만 연습하면 100% 성공 가능합니다.


왕관과 보석을 놓치지 않고!





일단, 퍼펙트 클리어 동영상입니다.


이걸 찍기 위해 녹화 버튼을 몇 번을 누른건지...


그 몇시간동안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신기한건, 이렇게 한 번 익혀두니...


다시 해도 어렵지 않게 클리어가 되네요!


위 영상으로 부족하시면 아래 설명도 참고하세요.





  댄싱라인 평원을 이렇게 끝냈네요. 고작 3번째인데 이렇게 어렵다니. 이 다음 사막은 잠시 해보니 정말 대단하하던데... 또 걱정이 늘어나네요.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못할건 없죠! 어쨌거나 신기한건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 하나 싶었는데 하다보니 이제 쉽게 끝내네요. 역시, 연습이 최고네요! 그럼 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