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공주 7챕터 깔끔하게 끝냈다.

범쿠룽 2017. 4. 5.



엄청난 노력이 필요했던 7챕터...!


저번에 올렸던 소녀 클리어 이후로도 이렇게...


몇 몇 스테이지에서 애를 먹었습니다.



  지금 올리는 곳들 이외에 깨지 못한 곳이 있다면 제가 바로 전에 썼던 글을 참고하세요. 어쨌건 저번에 소녀를 끝내고 나서 이제 조금만 더하면 8로 넘어가겠다 했는데...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공주에서는 다른 해결법이 필요했습니다. 다시 애를 먹였던 5군데를 다시 파헤쳐보겠습니다. 아, 참고로 이 전글을 보면서 여기까지 오셨다면 여기 올린 곳 이외에는 최고점수를 불러와서 깨시고, 여기 올라와 있는 것들만 조금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이건 조금 애매하게 실패했네요.


나비치마를 추가해주세요.


그리고 이삭가방브라운도요.





드디어 묵란권 없이는 절대 안되게 됐습니다.





푸른백합화려를 구하셔야겠네요.


스킬 사용에 더 집중하시고요.





유랑협객 세트를 만들면 맘이 편합니다.


그래도 만들기 힘들죠?


단풍닌자화려로 커버합니다.


방울방울로 진화 시켜주고요.


피치우산과 기린검도 만들어주세요.


흰색벨트까지 해줘야 할겁니다.


생각보다 많은게 필요하네요.





공주에 와서는...


총리와의 재회가 엄청 애를 먹이네요.


노스의위용 세트를 만드는게 맘이 편할거에요.


하지만, 전부 다 안만들어도 S가 가능합니다.


아우터는 카우걸 혹은 밀리터리베스트.


뭐 어쨌거나...


노스의위용 세트를 대부분 만들어야 합니다.


하나씩 클리어 될 때까지 만들어주세요.


재료들이 장난 아니게 들긴 하지만..


어쩔 수 없어요.



  이제 드디어 이렇게 7챕터를 벗어나네요. 드디어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네요~! 길고 길게 느껴지네요. 이제 이걸 시작한지도 꽤 됐는데 반도 못왔다니... 언제쯤 12까지 가고 다른것들도 해볼런지 모르겠네요. 어쨌거나 오늘은 이렇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한가지 불안한건 언제쯤 되야 8을 끝내고 이렇게 글을 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아 본격 노가다네요. 무현질로 하기 가장 힘든 게임인 듯 합니다. 진짜... 이번에 과금할 뻔 했네요. 그럼, 조만간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