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결혼까지 생각했어 공략과 게임 리뷰

범쿠룽 2017. 4. 30.

요즘 이런 게임을 자주 보네요.


일본에서 이런게 많은가 보네요.


일본에서 수입된 외도 찾기!


결혼까지 생각했어 입니다.



공략은 아래쪽에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보지 말고 깨주세요~!



마치 숨은 그림 찾기 같네요.


이 그림 속 외도의 흔적을 찾아야 합니다.


  외도의 퍼즐을 맞춰가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나저나 나오는 남자들이 하나같이 증거를 많이도 남겨둡니다. 머리도 좋지 않으면서 왜 감당못할 짓을 했을까요! 어쨌거나 각 스테이지마다 힌트 문구가 나옵니다. 힌트에 맞는 증거들을 찾아내는 조금은 머리를 써야 하는 게임입니다!



여러 유형의 남친 혹은 남편이 등장.


그들은 하나같이 다른 여자가 있습니다.


빨리 눈치채고 죽여버려야겠죠?


아래부터는 공략을 시작할게요!



짧게 하기 좋은 게임 이었네요!


결혼까지 생각했어 공략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