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사격의 왕, 감각적인 액션.

범쿠룽 2017. 5. 1.

예전 아처리 킹을 아시나요?


제가 그것도 했었는데...


그것과 비슷한 게임입니다.


단지, 이번에는 사격입니다.



아처리 킹


위쪽은 사격의 왕 양궁 버전인데요!


이번에는 사격으로 돌아왔습니다.



역시나 플레이 스타일은 비슷합니다!


화면을 터치해서, 조준합니다!


그리고 쏴주세요!


어려울 것 없죠?



역시나 물론 멀티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저번 양궁과 비슷하지만, 다른 점이 있다면 인터페이스의 변화네요. 거기에 플러스로 광고가 많이 나온다는 점. 개인적으로 게임 스타일은 이번이 더 좋지만 인터페이스는 이전이 아처리 킹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신작은 굉장히 불편하네요.



세계인과 대결은 재밌겠죠?



각 3세트를 진행합니다.


그래도 점수가 같다면 샷 오프.


마지막 한 발을 쏩니다.


머리 중앙과 더 가까운 사람이 승리!



몸통 뿐 아닌 머리 과녁은 신선했네요.


단지 머리쪽은 12점에서 바로 3점.


옆 쪽을 맞추면 점수가 훅 떨어집니다.


하지만 아래 과녁은 최대 10점!


처음부터 머리쪽으로 연습하는게 좋겠죠?



더 좋은 무기도 살 수 있네요.


까리한 총으로 해야 더 즐겁겠죠!


  플레이는 역시나 즐거웠습니다. 아처리 킹도 그랬듯이 그 매력이 철철 넘치네요. 단지 광고가 너무나 많아졌어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모바일게임 제작사들은 광고를 적재적소에 잘 집어넣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집중도가 굉장히 떨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