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레드브로즈

레드브로즈 공략 2챕터 무조건 별 3개.

범쿠룽 2017. 5. 16.


아직 초반이니까 간단간단~!


간단하게 넘어가주겠습니다!

2-1


미션에 스킬 7마리 처치가 있습니다.


그것만 유의하면 되겠네요.


2-2


몬스터 20마리 처치 잘 해주시면 됩니다~


역시나 초반이라 쉽네요~


2-3



이제 하늘에서 떨어지는 장애물이 나오네요~

눈에 보이는 곳만 다 들어가면 됩니다.

감옥에서 8명 구출 신경써서 해주세요~

그리고 감옥으로 잡는 것도요!

레드브로즈 2-4


함정으로 처치하는 것만 신경써주세요.


뒤에서 가시가 따라오는 것만 피하세요.


그러면 함정이 알아서 다~ 잡아줍니다.


(1분 30초구간)


2-4-1



  여기에서는 목표가 생존입니다. 아무도 죽지 않으면 별 3개인데요! 약간 컨트롤이나 눈치보기로 하면 됩니다. 한대 때리고 피했다가 때리거나 활은 모두 피해주는 등의 컨트롤이 필요하겠네요!


2-5


여기에서는 함정으로 잡는 목표가..


이거는 마지막 방에서 깨면 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돌을 이용하세요.


그리고 4명 이상 생존해주세요!


레드브로즈 2-6 공략!



여기에서는 목표에는 없지만...

비밀장소들이 몇 개 있습니다.

그 부분만 궁금하시면 아래를 보세요.

그 외 진행법은 영상을 참고하세요!


  2챕터같은 경우는 큰 어려움이 없네요. 간단하게 끝내줬습니다! 별 것 없지만 숨겨져 있는 요소가 몇 몇 있어서 그걸 찾기위해 들어오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도 공략하기에 어렵지 않은 정도였습니다. 이제 다음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