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레드브로즈

레드브로즈 공략 5챕터-! 재밌어집니다!

범쿠룽 2017. 5. 18.


내가 레드브로즈 이럴줄 알았어요.


꼭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요!


  공략과는 상관없는 얘기지만 제가 이 게임을 딱 키고, 처음에 딱 3번째 스테이지를 끝낼 때 '이거 물건이다'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느낌이 다시 느껴지기 시작하네요. 감탄밖에 안나오네요. 개인적으로 게임은 모바일이 PC를 이길 수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분명히 레드브로즈는 PC를 이겼습니다. 어른도 어린이도 재밌게 할 수 있는 완벽한 게임입니다.


5-1

이제야 본색을 드러내는 레드브로즈네요.

5챕터 이후로 조금 어려워지기 시작하겠네요.

이래야 재밌어지죠.

적재적소의 어렵고 쉬운 퍼즐들!

너무 마음에 들어요~!


5-2

함정 사용이 중요한 곳입니다.

5챕터 2번째 스테이지입니다!


5-3

종합적으로 똑똑한 플레이가 요구됩니다.

센스있게 퍼즐을 풀어주세요!


5-4

비밀장소를 잘~찾아보셔야 할 곳입니다!

5챕터 4번째 스테이지입니다!




5-4-1

아니... 출발 드림팀이 레드브로즈 안에!

처음엔 당황했으나 제가 또 누굽니까

두세번 죽고 깨면 잘하는거 아닐까요?


5-5

계속 영어로 써져있는 저 단어.

그...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단어죠?

저는 공부해서 안거지 뭐 이상한거 보다가...

본 것 아닙니다...

어쨌거나 5챕터 5번째 맵은 위험한 방이 있습니다.

저는 알면서도 일부러 가서 다 이겨냈죠.

이정도는 되야 공략했다고 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너무 재수없어서 죄송합니다.


5-6

비밀장소가 한군데 있습니다!

마지막 스테이지답지 않게 쉽네요!

저만 그런가요?

어쨌거나 레드브로즈 공략 5챕터!

6번째 스테이지를 마지막으로 끝났네요!


  게임을 하는 블로거로써 공략하는 게임이 재밌으면 그보다 좋은게 없습니다. 그걸 느끼는게 레드브로즈로써 2번째네요. 사실 블로그에 올리는 작업은 재밌어서 하는 거지만 피곤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스타듀밸리(농장게임)은 그런 느낌이 없이 마냥 즐겁게 하고 있는데, 레드브로즈 또한 마찬가지네요. 재미가 피곤함을 압도적으로 누르네요! 기대하면서 다음 챕터로 넘어가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