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레드브로즈

레드브로즈 공략 6챕터 비밀장소 포함.

범쿠룽 2017. 5. 19.


  이제 슬슬 혼란하기 시작해지네요! 아주 좋습니다. 챕터를 넘어갈수록 재밌어지네요. 대신 비밀장소가 슬슬 이제 찾기 힘들어진다는 기분이 느껴지기 시작하지만, 제가 끝까지 뭐 하나 빠짐없이 찾아내겠습니다! 이 게임은 잘 만든 게임이라서 뜬금없는 곳에는 없을 테니까요! 그럼 레드브로즈 6챕터 공략을 시작합니다!


레드브로즈 6챕터 공략!

6-1

비밀장소가 있고 함정 25마리 처치.

첫번째 답지 않게 퍼즐이 쫀쫀하네요!


6-2


4분 안에 탈출이 있습니다.

조금만 빨리 움직여주세요!

몬스터 모두 처치 목표도 있으니...

모두 몰살시켜 주시고요~


6-2-1


1분 30초 안에 탈출해야 하고..

아무도 죽으면 안됩니다.

처음에는 뭔가 싶었던 곳...

목숨 걸고 드림팀 한다고 생각하세요.

아, 그리고 동료를 얻는게 가장 큰 함정입니다.


6-3

감옥에서 24명을 구출해야 합니다.

이제 드디어 스케일이 커지는건가요!

마지막에 동료 수가 어마어마하네요.

비밀장소는 조금 복잡하니까...

아래 사진으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6-4

스킬과 함정으로 7킬.

그리고 7명 이상 생존시켜야 합니다.

제작자가 7을 참 좋아하네요.

어쨌거나 영상을 참고하세요!


6-5

4분 안에 탈출, 그리고 감옥 탈출 8명.

6챕터 5번째 스테이지입니다.


6-6

이번 마지막 맵은 스킬을 뿌려주네요!

5분의 시간 제한, 10명 이상 생존이 있습니다.

스킬, 함정 활용이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배운 것 모두 방출해볼까요?!


  자, 6챕터도 이렇게 끝냈습니다. 챕터를 넘길수록 점점 재밌어지네요~ 15까지 가면 어느정도 수준의 퍼즐이 나올 지, 그리고 어느정도 속도로 업데이트가 될 지 기대가 되네요! 레드브로즈 6챕터 공략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 7챕터에서는 어떤 함정과 퍼즐이 나올지는 몰라도, 좀 어렵다 느껴지시면 이곳으로 오시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