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레드브로즈

레드브로즈 3챕터 공략 함정으로 잡기!

범쿠룽 2017. 5. 17.


이제부터 3챕터가 시작 하겠습니다!


여기에서는 이제, 장애물과 함정이 중요합니다.


특정 비밀 요소 보다는..


컨트롤과 순발력, 판단력이 중요할 듯 하네요.


  여러분은 이제부터 함정으로 몬스터를 잡는 방법을 다채롭게 사용하게 될 겁니다. 이번 챕터는 거의 그게 전부라고 할 수도 있을 정도로 비슷한 행동패턴의 반복입니다... 그런데 사실... 이전보다도 쉽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어쨌거나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3-1


80골드 챙기기 목표가 있습니다.


보이는 것들 다 부수고, 잡아주세요!


3-2


여기는 함정으로 잡기 미션이 있네요.


조금만 생각하면 쉬운 곳입니다.


3-2-1



온전히 손가락을 믿어야 하는 곳.


2분 안에 해야 하기 때문에...


실수하면 별 세개는 날아가오이다.


3-3



함정으로 적절히 잡아줘야 하는 곳.


스킬 사용은 쉽게 해결됩니다.


전체적으로 조금 귀찮긴 하지만..


어려운 곳은 없는 3챕터네요.



3-4


모든 몬스터를 잡아야 하는 곳.


그리고 아무도 죽으면 안됩니다.


함정으로 20마리 처치까지 해야 하는 곳.


어려울 것 같지만 함정만 잘 쓰면 됩니다.


3-5



오로지 함정으로 잡으라고 하네요.


65마리를 함정으로 처치해야 합니다.


하다보면 굉장히 쉽습니다.


조바심 낼 필요 없는 곳입니다.


3-6



정말 지겹게 우려먹는 함정 강조.


스킬만 잘 사용하면 문제 없습니다.


3챕터의 마지막이지만....


굉장히 쉬운 곳이네요!


  뭐, 예상한 것보다 더 쉬운 난이도였네요. 훗. 뭐 이정도로는 제가 실패하지는 않죠. (3-2-1에서 몇 번 죽었지만)  이 이후에 닥칠 일들은 아직 모르겠지만, 뭐 이래서 저를 막을 수 있겠습니까? 이거 레드브로즈 다음 부분에서는 분발 좀 해야겠네요. 다음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