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롤플레잉/검은사막

검은사막 복귀 & 신규 유저 혜택.

범쿠룽 2017. 8. 8.


다시 슬슬 시작하는 기념.


복귀/신규 유저 혜택을 둘러볼게요!


  검은사막은 유저수가 엄~청 많다고는 못하고 적당히 있기 때문에 유저 유지를 위해 신규/복귀 유저를 위해 여러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저도 사실 이런 혜택이 없었다면, 복귀를 가끔이라도 할 지 안할지 장담을 못하겠네요. 그러니까... 검은사막 운영진의 복귀 혜택 아주 칭찬합니다. 괜찮은 한 수였어요~ 참고로 복귀 혜택은 720시간 (30일) 미접속 상태를 유지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둘 다 비슷비슷하네요~




한번에 딱! 주지는 않고요.


매일 접속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이 은근히 좋습니다~ 현금으로 따지면 꽤나 되는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약간 혜택 받은 뒤, 다시 접었다가 하고... 이러시는 분들도 꽤나 많으신 것 같네요~ 저도 지금은 약간 그런 느낌인 것 같아요... 제대로 해볼까~ 하다가도 다른 바쁜일이 계속 생기다보니... 이번에는 시작한 김에 그래도 이것 저것 많이 해봐야지! 하면서 다시 시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