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배틀그라운드

스팀 배틀그라운드 가격 & 구매방법

범쿠룽 2017. 8. 23.


스팀 배틀그라운드를 하고싶나요?


일단 기본적으로 스팀을 아셔야 합니다.


(카카오로 구입 하는법)


가격과 구매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스팀이라는 것은 게임을 돈을 내고 다운 받을 수 있는 하나의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뿐만이 아닌, 여러 게임을 받을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시스템입니다. 온라인게임 위주로 활발한 한국 내에서는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으나 게임을 좀 즐긴다 싶으신 분들은 다들 사용하고 계시는 부분이죠~


배그를 이 안에서 찾아볼까요?



이곳 상점 페이지를 일단 들어가세요.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BATTLEGROUNDS


위와같은 단어로 검색을 해서 들어갑니다.



가격은 32,000원 입니다.


일단 장바구니에 추가한 후 구매하시면 됩니다.


  결제할 시 수단이 몇가지 있는데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사용해 구입을 하거나 문화상품권으로 충전 후 구입도 가능합니다. 스팀을 이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카드로 직결제를 할 시 아주 약간의 수수료가 추가되어 결제가 진행되니 너무 당황하실 필요는 없고요. 문화상품권을 사용하면 수수료는 없습니다. 편한 방법으로 결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팀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상품권 이용을 권장합니다.



가격과 구매방법을 알아봤는데요!


배틀그라운드를 대충 소개해볼게요.



조금은 상징적인 게임.


  공짜 좋아하는 유저의 태도 덕에 게임사도 유저들도 지갑을 둘러싼 전쟁터인 한국게임계의 분위기. 한국 제작사 블루홀은 그 안에서 자연스럽게 줄어들어버린 패키지 게임의 위엄을 조금은 높여줬다고 볼 수 있는게 바로 오늘 살펴본 배틀그라운드를 만들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큰 성공을 거둔 이 게임은 패키지 모습의 판매형태가 활성화될 수 있는 '가능성'을 만들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후에는 그 시발점이 될 수도 있겠죠?



배틀로얄.


  100여명의 사람들과 하나의 맵 속에서 살아남는게 목표가 됩니다. 배틀로얄이라고 하면 일본의 영화부터 연상되기 시작하고 그 뒤 몇가지 게임을 통해 하나의 장르로 성장했했네요. '재미'라는 측면에서는 매번 할 때마다 굉장히 많은 변수가 적용되기 때문에 꽤나 오래 질리지 않고 할 수 있는 특성이 있습니다.



꽤나 잘 짜여진 시스템.


  이전부터 있던 유사한 장르의 게임에서 장점을 부각시켜 꽤나 깔끔한 시스템을 보여줍니다. PLAYERUNKNOWN 이라는 부제목은 이 게임 전반에 걸쳐 영향력을 준 브랜든 그린의 닉네임입니다. 브랜든 그린이라는 인물은 배틀로얄이라는 게임 장르에 있어서 꽤나 잔뼈가 굵은 인물이라고 알고 있는데, 브랜든 그린이 참여하고 다국적인 인재들의 개발로 현재 진행형으로 개발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지금 타이밍에서 구매하는건 꽤나 아깝지 않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오늘은 가격과 구매방법만 알아봤는데요!


이후 더 자세히 배그를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배그 하면 생각나는 블로그를 목표로...


일단 시작해봅니다!

댓글